팅크웨어, 아이나비 블로그 ‘도란도란’ 오픈 1주년 맞아

뉴스 제공
팅크웨어 코스닥 084730
2011-08-18 09:05
서울--(뉴스와이어)--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대표 김진범 www.thinkware.co.kr)는 아이나비 공식 블로그 ‘아이나비 도란도란’ (http://blog.inavi.com) 개설 1주년을 맞이 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8월에 정식으로 문을 연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세상 모든 사람들과 정답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친근하고 재미있는 소재들로 누리꾼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현재까지 20만명이 육박하는 누리꾼들이 다녀갔다.

‘아이나비 도란도란’의 필진은 사내직원들로 구성되어 있다. 오픈 1주년을 맞아 새롭게 발족된 2기 필진은 1기 필진 보다 2배 늘어난 25명으로 현장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생생한 목소리로 전달하고 있다.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일상 생활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라이프 이야기’ ▲필진과 현직기자가 들려주는 ‘전국의 맛집멋집 이야기’ ▲신제품 리뷰와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사용 후기를 알려주는 ‘내비게이션 이야기’ ▲초보 운전자가 전하는 ‘운전 기행문’ 등의 코너로 구성돼 있다.

팅크웨어는 “지난 1년간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차별화된 스토리와 유익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다져왔다”면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대를 통해 아이나비와 고객의 사이를 좁히는 소통의 창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오픈 1주년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11일간 ‘스마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나비 도란도란(http://blog.inavi.com)’ 블로그에 방문하여,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정답을 맞춘 댓글 중 2명을 선정해 ‘아이나비 스마트 K9 내비게이션’, 선착순 365명에게는 ‘모바일 주유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도란도란 블로그(http://blog.inavi.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are.co.kr

연락처

팅크웨어 홍보IR부 홍보팀
박혜영 대리
02-589-9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