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학습박람회가 주목한 우리 아이 교육프로그램 영어는 ‘인글리쉬’·음악은 ‘뮤직큐’

- 1:1 원어민 화상영어 체험관 운영 및 방문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교육전문기업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되는 ‘2011 서울국제영재학습박람회’를 통해 업계 최대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 인글리쉬와 국내 최초로 론칭한 음악&피아노 교육프로그램 뮤직큐를 출품한다고 밝혔다.

서울국제영재학습박람회는 자녀의 영재성과 재능발굴을 위한 이상적인 조기교육 프로그램 공유의 장으로 기획되었다. ‘업계 최대’와 ‘국내 최초’ 라는 수식어가 붙은 인글리쉬와 뮤직큐는 본 박람회 출품을 통해 다시 한번 가장 이상적인 영재학습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더존E&H는 이번 박람회에서 내방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글리쉬와 뮤직큐 프로그램을 체험 후 현장에서 후기를 남기면 우수작을 선정, 총 18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인글리쉬 우수 후기자 ▲1등 1명에게는 인글리쉬 주니어 3개월 수강권, ▲2등 3명에게는 인글리쉬 주니어 1개월 수강권을 제공한다.

뮤직큐 우수 후기자 ▲1등 1명에게는 어린이 음악여행 피아노 스위트 프리미어 청음훈련 총 3개의 프로그램 패키지, ▲2등 3명에게는 어린이 음악여행 시리즈를 제공한다. ▲3등 총 10명에게는 인글리쉬 로고가 새겨진 USB 메모리를 제공한다. 우수 후기자는 인글리쉬 및 뮤직큐 홈페이지를 통해서 8월 25일에 발표된다.

또한, 뮤직큐는 체험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사은품으로 마우스패드를 제공하며 박람회 기간 동안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49,000원 상당의 전자건반을 무료로 증정한다.

인글리쉬는 누적 회원 수 8만 명을 돌파한 업계 최대의 1:1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이다. 플래쉬 게임과 이미지의 다양한 활용, 학습자와 강사의 통합된 멀티미디어 교육시스템은 최적의 영어교육 환경을 제공한다. 필리핀 상위 5% 이내 최고 엘리트 강사진을 갖춘 본사 직영 티칭센터를 통해 제공되는 원어민 강의는 수준 높은 교육품질은 인글리쉬의 최대 장점이다.

더존E&H를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뮤직큐는 컴퓨터를 활용한 음악&피아노 교육전문 프로그램으로, IQ와 EQ를 동시에 향상시켜준다. 뮤직큐는 이미 캐나다, 미국, 영국, 일본, 인도 등 전 세계 12만 명 이상이 폭 넓게 사용하고 있으며, 캐나다에서는 약 700개의 학교에서 본 프로그램을 채택하여 정규과정(피아노교육)으로 사용되고 있다. 나파 어워즈(NAPPA Awards, 국제자녀교육 출판상), 국제교육정책개발원 ISTE가 수여하는 ‘베스트 인 클래스’ 수상, 뉴욕타임즈의 호평 등 각종 기관과 단체로부터 그 우수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인글리쉬 주니어(http://junior.inglish.co.kr)와 뮤직큐(www.musiqkorea.com)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존이엔에이치 개요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온라인을 통한 차원 높은 교육 서비스를 지향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 전문회사이다. 더존E&H는 1:1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 인글리쉬(Inglish)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음악&피아노 교육 프로그램 뮤직큐(MusIQ) 등 유아에서부터 성인, 일반인 및 기업 교육까지 각각의 레벨과 상황에 맞는 다양한 자기주도 온라인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duzonenh.com

연락처

더존E&H 마케팅기획팀
서승억 대리
02-890-590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코리아
김영수 AE
02-6250-98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