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커피, 상큼한 맛의 ‘블루베리스무디’ 출시

뉴스 제공
롯데리아
2005-06-09 10:08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자바 커피(Java Coffee, 대표 김상후)는 6월 신상품으로 최고의 건강과일인 블루베리를 이용한 ‘블루베리스무디’ 를 출시했다.

자바커피의 ‘블루베리스무디’는 웰빙 바람으로 전성기를 맞고 있는 블루베리와 요구르트, 시럽, 얼음 등을 믹스하여 부드럽게 블랜딩한 제품으로, 여름에 상큼하고 시원한 맛을 찾으면서도 건강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젊은 세대들을 위한 제품이다.

최근 노화방지 및 항산화 작용이 탁월하다고 알려져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블루베리는 특유의 상큼한 맛으로 Well-Being을 추구하는 젊은 층에게 인기만점이다. 자바커피에서는 블루베리의 고유한 특성을 최대한 살리고 새콤한 요구르트까지 첨가하여 여름철 소비자의 갈증을 단번에 해소 할 예정이다.

또한 자바 커피에서는 6월 한달 간 ‘블루베리스무디’ 출시와 더불어 ‘블루베리스무디’를 포함한 선택 메뉴인 쿨 웰빙 세트(Cool-Well-Being Set)를 운영한다. 쿨 웰빙 세트는 스무디와 음료, 쿠키로 구성돼 점심 후의 폭염과 같은 뜨거운 열기를 차가운 음료 한잔으로 시원하게 식히기를 원하는 젊은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쿨 웰빙 세트의 스무디는 블루베리, 딸기, 키위, 망고, 그린애플, 팥빙수로 구성되어 있고 선택 음료로는 허니라떼, 카페모카, 카라멜모카, 화이트모카, 헤이즐넛모카가 있다.

실제로 스무디와 음료, 쿠키 등을 개별적으로 사려면 9천2백 원이지만 쿨 웰빙 세트를 이용하면 평소 가격의 약 13% 이상 할인된 가격인 8천 원이라는 점도 쿨 웰빙 세트만의 장점.

자바커피 마케팅 담당자는 ‘블루베리스무디’ 출시와 관련해 “여름 철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큼한 맛과 건강 보호 기능을 한꺼번에 지닌 블루베리가 스무디라는 시원하고 부드러운 제품 형태로 제대로 만들어졌다”며 “일찍 시작된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에게 신제품 출시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여름 시장 선점에 나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lotteria.com

연락처

롯데리아 커피사업부 자바커피 계장 김주현 (02) 709-1164 / 017-250-0477
예스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사원 오지영 (02) 720-8794 / 010-6679-3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