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Scout, 채널 영업과 서비스 기회 가속화 위해 한국에서 Access Partner Program 시작

- 새로운 셀프 서비스와 인터랙티브 파트너 포털, 인센티브, 프로그램 장점으로 효율적인 영업 및 수요 창출을 활성화한다

2011-08-18 12:00
쿠퍼티노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포춘 1000대 기업과 정부 조직 대상 자동 보안 관리 솔루션의 선두 공급업체인 ForeScout Technologies, Inc.는 이 회사의 한국 내 정식 재판매 사업자 채널 파트너에게 신제품 ForeScout Access Partner Program을 처음 공개했다고 발표했다. ForeScout의 이전 파트너 프로그램의 성공 위에 수립된 이 신규 프로그램은 추가적인 영업 인센티브와 컨설팅 서비스, 효율적인 영업 및 수요 창출 활성화를 위해 설계된 채널 파트너 사업자용 새로운 셀프 서비스 인터랙티브 포털로 구성된다. ForeScout Access Partner Program은 재판매 사업자와 시스템 통합 사업자, 서비스 사업자에게 ForeScout의 수상경력에 빛나는 자동 보안 관리 플랫폼을 중심으로 서비스의 성공적인 마케팅 및 배포 수단을 부여함으로써 경쟁력을 갖게 한다.

ForeScout의 국제영업 부사장인Brant Kennedy는 “우리의 성공의 중심에는 파트너 성장에 자양분이 되는 자원투자 노력과 결합된 우수한 제품과 고객 만족이 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파트너 프로그램의 향상은 영업과 마케팅, 지원 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는 한편 파트너에게 사업기회 식별 및 수익 추진 수단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ForeScout Access Partner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는 그들 고객이 액세스 관리 및 모바일 보안, 엔드 포인트 적합성, 목표가 된 공격 위험을 다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동 보안 관리 플랫폼을 마케팅 할 수 있게 한다. 이네이블먼트와 마진, 확장 가능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은 재정적 인센티브와 시장 개발 펀드, 영업 및 마케팅 도구, 전문가 교육 및 신속한 지원을 제공한다.

정식 채널 파트너는 다음을 이용할 수 있다.

· 매력적인 마진으로 계층화된 파트너 레벨
· 영업, 영업 엔지니어, 서비스 교육
· 신규 및 공동 브랜드 영업, 마케팅 프로그램 자료
· 평가 제품 및 데모 안내
· 사전 포장 및 고객 맞춤형 전문 서비스
· 유자격 계좌 보호를 위한 온라인 거래 등록
· 업데이트와 플러그인, 지식베이스 및 사례 관리 접속을 위한 파트너 전용 테크니컬 포털
· 인터랙티브 영업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지원 새로운 24 x 7 파트너 영업 포털

영업 혜안과 지역 커버리지, 산업 전문화를 너머 ForeScout는 강력한 네트워킹과 보안 전문지식, 서비스 자원을 가진 최상급 채널 파트너를 찾고 있다. 이 프로파일에 맞는 관심 있는 파트너는 partner@forescout.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현재의 채널 파트너는 ForeScout의 영업 및 기술 지원의 품질은 물론 CounterACT 솔루션의 효과와 손쉬운 사용을 높이 평가한다. 특히, 그들은 가시성과 자동 관리, 새로운 모바일 보안 능력을 고객이 크게 원하는 바라고 말한다.

“이 새로운 웹 포털은 지리적으로 분산된 파트너에게 영업 도구와 실연, 기술적 문제에 대한 신속한 답변을 제공하기 때문에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특히 가치 있는 도구이다.”라고 ForeScout의 APAC 지역 부사장인Marc Fernandez는 말했다.

“한국 정부는 모든 네트워크의 엑세스 포인트 보호를 요구하고 있다. ForeScout의 CounterACT 기술은 한국 정부가 제시하는 모든 요건을 넘어 서고 있다. 삼성과 현대, LG 등과 같은 한국의 다국적 고객은 ForeScout가 다른 독립적인 NAC 제공자보다 전 세계적으로 NAC를 더 많이 전개하고 있다는 사실을 좋아한다. 그들은 ForeScout이 그들이 필요로 할 때면 언제나 그들 곁에 있을 거라고 확신한다.”고 ForeScout의 한국 채널 파트너인 Foresight의 소유주이자 사장인 YM Park은 말한다.

ForeScout Technologies, Inc. 관련 정보

ForeScout는 고객에게 기업 차원의 보안과 관리를 통해 본인의 네트워크를 완벽하게 통제할 수 있게 한다. ForeScout의 망 엑세스 관리, 모바일 보안, 위협 예방 및 엔드포인트 적합성을 위한 자동 솔루션은 조직에게 엑세스 민첩성을 획득하게 하는 한편 위험을 사전에 차단하고 교정 비용을 줄여준다. ForeScout 보안 솔루션은 쉽게 전개되고, 조심성 있으며, 인텔리전트하고 확장 가능하기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1,000개 이상의 기업과 군사 시설에 의해 37개국 이상에서 전 세계적으로 보급할 목적으로 선택되고 있다. ForeScout는 캘리포니아 쿠퍼티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정식 파트너 망을 통해 이들 솔루션을 전달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forescout.com에서 확인한다.

ForeScout Technologies, Inc는 민간 보유 델라웨어 에서 설립된 기업이다. ForeScout와 ForeScout 로고, CounterACT, ActiveResponse는 ForeScout의 상표이다. 언급된 이외 다른 명칭은 관련 소유자의 상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forescout.com

연락처

Deb Montner
Montner & Associates, Tech PR
+1-203-226-92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