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생미술 2륜차 사고 주의 스티커 효과 톡톡

뉴스 제공
홍선생교육
2011-08-18 14:56
안양--(뉴스와이어)--‘스티커 한 장으로 2륜차 사고 줄입니다’

택시에서 내릴 때 뒤쪽에서 달려오는 오토바이와 충돌하는 사고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차에서 내리기 전, 뒤를 살펴보는 몇 초의 여유만 있다면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참사를 막을 수 있다.

홍선생미술에서는 전국개인택시공제조합 대전지부, 대구지부, 경북지부 및 부산지부에 4만 여 장의 좋은교통문화만들기 택시스티커를 만들어 배포하였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13년 째 진행되는 홍선생미술의 좋은교통문화만들기 택시스티커는 “내리실 때는 뒤쪽 오토바이를 조심합시다”라는 문구가 새겨져있다. 택시 안 쪽 문에 붙어있는 택시스티커는 승객으로 하여금 차에서 내릴 때 한 번 더 주의를 기울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실제로 몇 년 째 홍선생미술의 좋은교통문화만들기 택시스티커에 동참하고 있는 전국개인택시공제조합 대전지부의 경우 “요즘 퀵서비스가 늘어나면서 오토바이 운전자가 늘어남에도 불구하고 오토바이 사고는 매 해 10%씩 줄어드는 추세이다. 택시스티커의 효과를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홍선생미술은 금년 4월에도 전국개인택시공제조합 전남지부와 인천지부에 2만 여 장의 좋은교통문화만들기 택시스티커를 배포한 바 있다.

문의:1588-0088

홍선생교육 개요
홍선생교육은 방문미술 홍선생미술과 머리에 그리는 한자 좋아 좋아 인터넷 콘텐츠, 머리에 그리는 디지털 아트 민화 등을 주제품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홍선생미술 유튜브 채널에는 머리에 그리는 아트 여행, 한자 좋아 좋아, 홍선생미술 철학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홍선생미술은 전국에 120여개의 지사가 구축되어 700여명의 미술교사가 활동 중이다. 신뢰하는 기업, 창조하는 기업, 봉사하는 기업으로 20년동안 전국의 모든 택시와 전세버스에 교통 캠페인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eduhong.com

연락처

홍선생교육 홍보팀
여태성
031-478-33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