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HDMI 테스트를 위한 자동화 솔루션 온라인 세미나 개최

2011-08-18 17:21
서울--(뉴스와이어)--최근 HDMI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PC, 디지털 TV, 블루레이 플레이어 등 다양한 멀티기기에 3D 영상을 비롯한 고화질의 영상지원이 가능해졌다. 이에 따라 관련 엔지니어들 사이에서 보다 효율적으로 프로토콜, 비디오, 오디오 분석에 대한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웹사이트 ni.com/korea, 대표이사 김주엽, 이하 한국NI)는 이와 같은 업계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오는 8월 23일(화) HDMI를 양산하고 테스트하는 엔지니어들을 위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세미나에서는 디지털 비디오 테스트 분야의 최신 트랜드를 자세히 살펴보고,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HDMI Analyzer 기술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관련 업계의 전세계 우수 사례 소개 및 흥미로운 데모 시연을 통해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특히,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본 세미나는 8월 23일(화), 동일한 내용으로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진행된다. 따라서 참석자는 공간 제약 없이 온라인 상에서 보다 선호하는 시간에 맞추어 세미나에 참가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세미나와 마찬가지로 세미나가 진행되는 동안 강사에게 실시간으로 질문을 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Q&A 시간도 함께 마련되어 눈길을 끈다.

한편, 8월 17일(수)까지 세미나에 조기 등록하여 참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세미나 사전등록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NI 홈페이지(http://ni.com/korea)를 방문하길 권장한다.

행사 문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ni.com/korea, 02-3451-3400, infokorea@ni.com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신서영
02-3451-33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