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중구청소년수련관에서 패션직업 무료체험활동 실시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1-08-19 09:20
서울--(뉴스와이어)--‘예비 패션디자이너가 되다’

서울패션아카데미(학장 박정원)는 지난 2011년 8월 3일(수)과 10일(수) 진로직업체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서울시중구청소년수련관 내 패션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도전! 패션5종’ ‘패션MD편’과 ‘패션스타일리스트편’을 진행하였다.

8월 3일(수)에 진행되었던 ‘패션MD편’에서는 청소년들 사이에 인기유망직종으로 손꼽히는 패션MD의 전반적인 이론과 색채기획 실습을 통해 컬러감각과 기획력 등을 키우는 과정을 실습하였다.

이어 8월 10일(수)에 진행한 ‘패션스타일리스트편’에서는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 가수와 노래를 선정하여 직접 스타일링 맵을 만드는 체험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스트란 무엇이며 스타일리스트가 되기 위해서는 어떤 준비 과정이 필요한지에 대한 이론수업까지 들어볼 수 있었다.

서울패션아카데미와 서울시중구청소년수련관이 2009년부터 지속적으로 시행해오고 있는 이번 프로그램은,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직업세계에 대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현실적 정보습득을 가능케 하여 효과적인 진로설계에 기여하고자하는 목적으로 구성되었다.

서울패션아카데미(www.f2a.co.kr, 02-755-3755)는 방학 기간 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직업 체험 프로그램을 꾸준히 지원, 주관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패션벤처교육기관으로 인증받아 철저한 실무위주의 실습교육으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최근 패션자격증시대 대세에 맞게 청소년들도 취득이 가능한 양장기능사자격증, 패션샵마스터자격증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최미영 대리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