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 네오위즈게임즈와 게임 서비스 제휴

- 네오위즈게임즈와 게임 채널링 파트너십 체결

- 다양한 게임 컨텐츠로 야후! 사용자 만족도 제고 기대

- 신규 게임 오픈 기념해 야후! 게임 신규 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야후코리아
2011-08-19 10:03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어 디지털 미디어 기업 야후! 코리아(www.yahoo.co.kr)가 네오위즈게임즈(www.neowizgames.com, 대표 윤상규)와 게임 채널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계약에 따라 야후! 온라인 사용자들은 국가고객만족도 웹보드게임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보드게임’을 비롯해 뉴맞고, 루미큐브, 장기 등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을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간단한 인증절차만으로 야후! 게임(game.yahoo.co.kr)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야후! 코리아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게임 컨텐츠 종류를 더욱 다양화하고 고객 호응이 높은 네오위즈의 웹보드게임을 서비스함으로써 야후!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야후! 코리아는 ‘야후! 게임’ 리뉴얼을 기념해 9월 20일까지 ‘야후! 게임’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스마트 TV, 냉장고,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며, 올 연말까지 모든 신규 가입 고객에게 고스톱 및 포커 게임머니와 최대 1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피망 맞고 및 피망 포커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야후! 코리아 비즈니스개발 총괄 최두홍 전무는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할 수 있게 돼 야후! 게임의 브랜드 가치는 물론 인지도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고객만족도가 높은 네오위즈의 웹보드게임은 야후! 온라인 사용자들의 폭넓은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네오위즈게임즈 윤상규 대표는 “야후! 코리아와의 이번 채널링 서비스 제휴는 자사의 게임 컨텐츠 이용자층을 더욱 확대하고, 채널링 사업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야후! 코리아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성공적인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야후! 코리아가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야후! 꾸러기 내의 마법학교 아르피아, 도전 마법왕 등 일부 게임 서비스는 변함없이 그대로 유지된다.

야후! 코리아
야후! 코리아는 연령별 맞춤형 키즈 서비스 ‘야후! 꾸러기’와 키워드와 검색 커뮤니티가 결합된 온라인 정보 공유 서비스 ‘K포스트’ 등 국내 사용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한 독자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야후! 코리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소개 사이트(kr.info.yahoo.com)와 야후! 브랜드 스토리 (kr.brandstory.yahoo.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야후! 코리아
송지영 대리
2185-2911
이메일 보내기

KPR
송한기 차장
3406-22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