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웨딩드레스 취업과정 4개월의 기적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1-08-19 13:26
서울--(뉴스와이어)--패션전문교육기관 중 취업률 높기로 유명한 서울패션아카데미(www.f2a.co.kr, 02-755-3755)에서 패션디자이너 뿐만 아니라 웨딩드레스디자이너로도 취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현장에서 꼭 필요한 내용을 중심으로 4개월 단기속성 취업과정으로 소수정예 수업, 거품 없는 합리적인 수강료(월 47만원)로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취업준비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취업현황을 보면 34세의 나이로 기초부터 시작하여 4개월 만에 취업에 성공한 사례가 있어, 30대도 웨딩디자이너로의 취업이 가능함을 입증시켜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또한 현장실무가 중요한 과정인 만큼 청담동에 위치한 황정아 웨딩 앤 드레스 부티크와의 산학협력을 통한 현장수업 및 인턴제도 실시로 실무에 강한 드레스디자이너 양성에 꾸준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의 드레스 과정은 9월 5일 개강으로 현재 모집 중이며, 웨딩드레스 취업과정 뿐만 아니라 파티드레스, 베이비&맘 드레스 등 다양한 드레스 제작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드레스 과정의 체계화된 특성화 교육과 실무체험을 통해 수강하는 학생들의 수준을 높이고 드레스 전문가를 양성하여 디자이너를 꿈꾸는 많은 여성구직자들에게 좋은 기회제공이 되고 있다.

나이, 학력 제한 때문에 취업난에 허덕이던 예비 취업준비생들에게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웨딩시즌에 대비한 예비신부들에게도 ‘세상에 하나뿐만 나만의 드레스’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해본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최미영 대리
02-755-37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