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플러스, “더 나은 기술 구현으로 고객 만족도 높일 것”

뉴스 제공
인텍플러스 코스닥 064290
2011-08-19 15:36
대전--(뉴스와이어)--LED, 반도체, 태양광용 외관검사장비 전문업체 인텍플러스(www.intekplus.com, 대표 임쌍근)가 8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TOUCH PANEL & LED TECH & OPTICAL EXPO 2011’에 참가해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는 외관검사장비를 선보였다.

인텍플러스의 주요 고객사는 삼성전자, 삼성LED, 하이닉스 등으로 국내사업이 70%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이렇듯 탄탄한 국내 영업을 바탕으로 최근에는 해외 시장을 확대해 나가는 중이다.

인텍플러스는 반도체(iPIS-300), LED(iPIS-L Series, iLIS-B800), 태양광(iSorlar Series), Substrate(iSIS-CSP) 등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외관 검사장비에 대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육안에 의한 검사보다 더욱 정밀한 검사 솔루션 및 정량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기존의 장비를 대체할 국산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회사의 장비는 특히 국내에서 생산되는 메모리 반도체의 70% 이상, 전세계 메모리 반도체의 15%를 검사하고 있다. 최근에는 LED 시장에서 삼성LED에게 검사 장비를 독점 공급할 뿐 아니라 LG이노텍을 비롯한 다수의 중소업체를 대상으로 검사장비를 100대 이상 판매함으로써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는 중이다.

인텍플러스의 임쌍근 대표는 “인텍플러스는 자체적으로 Vision 검사 원천 기술을 보유하여 이를 바탕으로 2D/3D 복합검사 기술과 고속 이미지 획득 및 처리 기술을 구현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사들이 요구하는 다양한 검사 분야에서 빠르고 정확한 검사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라며 “앞으로LED 시장의 해외진출과 더불어 조명용 LED의 활성화에 발맞춘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기록적인 매출 증대를 예상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인텍플러스 개요
인텍플러스는 LED, 반도체, 태양광용 외관검사장비 전문업체입니다.
연락처

인텍플러스
042-930-9900

이 보도자료는 인텍플러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