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와 함께하는 금요일 밤의 열기 ‘모토로라 스테레오 나잇’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11-08-22 10:12
서울--(뉴스와이어)--모토로라 코리아는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모토로라 S10-HD 레드 (Motorola S10-HD Red edition) 모델 출시를 기념해, 멋진 사운드와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최근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클럽 헤븐에 초대한다. ‘모토로라 스테레오 나잇(Motorola Stereo Night)’에서는 열정적인 음악과 함께 경품 추첨 및 S10-HD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8월 26일(금), 서울 강남구 역삼동 클럽 헤븐(Heaven)에서 진행한다.

S10-HD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과 함께라면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든 끊김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참가자들은 클럽 헤븐에 설치된 특별 체험 부스에서 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S10-HD는 초경량 무게와 생활 방수 기능으로 춤을 추거나, 운동이나 일하는 중에도 풍부한 음질의 음악을 제공한다.

S10-HD 웹사이트(www.s10HD.co.kr) 에 접속해서 이 사이트에 연동된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모토로라 스테레오 나잇에 관한 정보를 주위에 공유하고 알리는 사람들에게는 파티 현장에서 스포츠 물병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파티 참가자들에게는 모토로라 스티커 타투는 물론, 특별히 마련된 포토존에서 친구들과 사진도 찍을 수 있다. DJ쿠(DJ Koo)와 함께 고조된 열기를 식혀줄 물총 이벤트에 대비한 복장은 필수. 파티가 끝난 후에도 계속해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스타일리쉬 블루투스 헤드셋 S10-HD 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모토로라 코리아의 박진우 CP 사업 부문장은 “모토로라 S10-HD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의 레드 모델은 고객들에게 각자의 음악 취향만큼이나 차별화되고 신나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모토로라 스테레오 나잇에서 많은 음악팬과 모토로라 고객들이 헤드셋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음질을 체험하면서 좋은 친구들, 멋진 음악이 어우러진 즐거운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토로라 모빌리티의 최신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S10-HD는 클럽에서, 혹은 운동 중에도 사용하기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음질을 제공한다. 또한 개선된 버튼 디자인으로 더욱 편리하게 음악감상과 통화를 즐길 수 있다.

모토로라의 S10-HD레드는 전국 모토로라 서비스 센터와 모토로라 홈페이지, 백화점, 대형서점, 할인매장, 전자기기 복합상가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소비자 가격은 9만 9,000원. A/S는 전국 모토로라 서비스센터에서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otorola.com/kr/consum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임성연 부장
2018-415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안예슬
2016-71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