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적 온라인 독서학습 프로그램 ‘신나는 북소리’ 개편

뉴스 제공
큐라이트엘이디
2011-08-22 10:50
부산--(뉴스와이어)--입학사정관제의 도입으로 인해 독서교육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가운데 많은 부모님들이 자녀들의 독서교육의 방법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다. 독서학습은 단기간에 해결할 수 있는 성질의 학습이 아니기 때문에 장시간 꾸준히 일상생활로서의 학습형태여야 아이들의 독서학습능력이 쌓이게 되고 더 나아가 입학사정관제에 대비를 할 수가 있다.

그렇기에 가정에서의 독서지도가 필수이다. 하지만 부모님들은 독서교육에 대한 전문성의 결여로 많은 어려움을 가지게 된다. 그래서 온라인 독서학습 컨텐츠의 도움을 받으려고 하는 부모님들이 늘고 있고 이것이 자기주도적 온라인 독서학습 프로그램인 ‘신나는 북소리’에 관심이 모아지는 이유일 것이다.

이때에 ‘신나는 북소리(http://www.booksory.net )에서 전면적인 사이트 개편이 있었다. 개편내용은 이전보다 더욱 사용자의 편의와 더 많은 혜택을 드리는 방향으로 진행되었다. 그렇다면 어떠한 내용이 변화 되었는지 알아보자.

첫째, 독서학습/퀴즈의 구매방식이 달라졌다. 기존의 월간결제는 1개월동안 독서학습 2권과 독서퀴즈 4권을 이용 하였던 것을 개별결제 방식으로 변경되었다. 개별결제 방식은 원하는 도서를 장바구니에 담아서 구매하는 방식으로 개편전보다 훨씬 효율적으로 결제방식이 편해졌다.

또하나는 연간결제의 혜택이 많아진다. 기존에 연간결제 시 독서학습 24권과 독서퀴즈 48권만을 1년동안 쓰던 방식이 개편이후 1년동안 전체 도서를 무제한으로 이용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이전에는 같은 도서라 해도 등록된 자녀별로 각각 구매해야 했던것이 이제는 등록된 자녀수에 관계없이 무제한으로 이용가능하게 되어 이용부담이 줄어든 것이다.

둘째, 독서학습/독서퀴즈를 다운로드 또는 프린트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전에는 다운로드 및 프린트가 어려워 막상 아이들 독서지도에 활용하기가 어려운 점이 있었지만 이제는 자유로이 다운로드가 가능해지면서 더욱더 실무에 응용하여 사용이 용이해 졌다.

셋째, 포인트 충전 결제 제도가 새롭게 생기면서 구매가 훨씬 간편해졌으며 혜택도 많아지게 되었다. 이유는 포인트 충전을 하여 구매 할 경우 충전금액의 10%를 추가로 더 충전해주기 때문이다.

넷째, 기존 이용고객들을 위한 혜택이다. 기존에 월간 회원들에게는 결제된 독서학습/독서퀴즈는 결제일로부터 1년 동안 이용이 가능하다. 연간 회원의 경우 결제일로부터 1년동안 모은 도서를 무제한 이용할 수가 있게 된다.

다섯째, 다양한 개편 이벤트이다. 이번 개편을 맞이하여 북소리에 회원가입만 해도 5,000 포인트를 지급해 주고 만약 연간회원 신청시 도서문화 상품권도 추가로 지급된다. 그리고 신나는 북소리의 운영주체인 벅스북 평생교육원에서 과정신청을 한 모든 수강자에게는 북소리 이용권 3만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벅스북 평생교육원 (http://www.bugsbook.com )에서 독서지도사, 논술지도사를 취득 후 아이들 독서지도의 자료로서 신나는 북소리의 컨텐츠를 활용을 하게 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신규회원에게나 기존회원에게나 더 많은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한 이번 개편에 평소 독서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학부모 및 독서교육 선생님들의 관심이 뜨겁다.

자세한 내용은 신나는 북소리(http://www.booksory.net) 또는 벅스북 평생교육원 (http://www.bugsboo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라이트엘이디 개요
벅스북은 독서를 통한 평생학습을 실현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독서교육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자료를 편리하고 경제적인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현재 (사)한국독서문화재단과 컨소시엄 형태로 독서/논술지도사 자격과정을 운영하며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독서논술 교육업체로 자리 잡고, 국내 유수의 독서논술 기업의 교사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gsbook.com

연락처

(주)벅스북 개발팀
과장 문용남
070-7011-21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