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이랜드그룹 패션샵마스터 취업교육생 모집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1-08-22 10:59
서울--(뉴스와이어)--“불안한 미래, 자격증만이 살 길이다!”

대한민국 패션의 메카 명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아카데미(www.f2a.co.kr, 02-755-3755)에서는 최근 유망직종으로 각광 받는 패션샵마스터(샵매니저) 취업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을 수료한 자는 패션샵마스터자격증(국가공인민간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이랜드그룹 패션브랜드 뿐만 아니라 명품브랜드샵, 백화점, 아울렛 등 다양한 업체로 취업 연계를 받을 수 있다.

패션샵마스터는 고객에게 패션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마케팅, 고객관리 등을 총책임지는 패션전문가라고 볼 수 있으며, 최근 자격증 취득 붐이 일어남에 따라 패션업계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에게 필수자격증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교육은 매주 토요일 오후(2시~6시)에 진행되어 직장인이나 대학생도 쉽게 공부할 수 있으며,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의 경우 수강료 일부를 환급받는 근로자 수강지원금 과정으로도 수강이 가능하다.

총 4개월 수업으로 8월 27일(토) 개강, 현재 선착순 모집 중이며, 특히 고등학생의 경우 자격증 취득으로 대학 입학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어 패션디자인과로 진학을 준비하는 입시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최미영 대리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