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잡네트와 연계한 해외 취업 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1-08-22 11:01
서울--(뉴스와이어)--“국내는 좁다, 대세는 해외취업!”

급변하는 글로벌시대에 걸맞게 이제 취업도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무대로의 진출을 고려해야할 때이다.

이에 취업중심의 실무패션교육기관인 서울패션아카데미(www.f2a.co.kr, 02-755-3755)는 해외취업 해외인턴쉽 전문기업인 잡네트와 연계해 설명회를 개최하여 진로결정에 고민이 있던 예비패션디자이너들에게 폭넓은 진로방향을 제시하였다.

이번 해외취업설명회는 현재 미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패션디자이너들이 서울패션아카데미의 질 높은 교육과정과 학생들의 실력을 우수하게 평가하여 잡네트에 추천하면서 진행되었다.

미국, 캐나다, 호주, 영국, 뉴질랜드 등 다양한 국가의 해외취업성공사례와 직업수요전망, 준비절차 등을 소개하고 글로벌인재로의 성장가능성을 제공하여 참여했던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잡네트는 유학전문기업인 유학네트의 자매브랜드로 해외취업·해외인턴쉽 전문 컨설팅기관이며, 서울패션아카데미(학장 박정원)와 업무협약(MOU)을 맺어 국내 뿐 아니라 해외취업의 비전과 방법을 제시할 전망이다.

높게만 느껴지는 취업문, 더 이상 국내에서만 찾으려 하지 말고 해외인턴쉽으로 당당히 그 첫발을 내딛어보자.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최미영 대리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