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이색장소에서 ‘큐원 홈메이드 Out Door’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삼양홀딩스 코스피 000070
2011-08-22 11:32
서울--(뉴스와이어)--삼양사(대표: 김 윤 회장)는 큐원 홈메이드 ‘밥맛의 비법 100작’ 제품을 통해 고객들과의 즐거운 소통을 강화하고자, 8월 4일부터 21일까지 총 11회에 걸쳐 대천해수욕장, 낙산해수욕장, 한화리조트, 홍대클럽, 비트플렉스 광장에서 ‘큐원 홈메이드 Out Door 이벤트’를 개최했다. 바캉스 시즌에 유동인구가 많은 해수욕장과 콘도, 젊은이들이 모이는 홍대클럽 등 이색 장소에서 개최한 이번 이벤트에는 총 1만 6,500명이 참가했다.

해수욕장, 리조트 등 바캉스지에서는 ‘이동식 리조트 부엌’을 그대로 재현한 차량인 ‘큐원 콘셉트카’를 이용해 장소를 이동하면서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밥맛의 비법 100작’ 소스를 이용해 만든 비빔밥을 고객에게 나누어 주고, ‘밥맛의 비법 100작’을 이용해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요리를 현장에서 소개하는 ‘셰프의 레시피’로 진행됐다. 대형 주사위를 던져 나오는 수에 따라 무료로 제품을 받는 게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휴가지를 찾은 가족, 연인들에게 즐거움을 전했다.

특히, 젊은이들의 자유공간인 홍대클럽에서는 ‘밥맛의 비법 100작’ 용기 모양으로 제작된 미니바에서 셰프가 미니 주먹밥, 까나페 등 핑거푸드를 제공하고 ‘밥맛의 비법 100작’을 이용한 맞춤형 비빔 공연을 연출했다.

삼양사가 올 7월 출시한 ‘큐원 홈메이드 밥맛의 비법 100작’은 100% 국내산 양파, 마늘, 파 등 신선한 야채와 갖은 양념으로 만든 비법소스이다. 밥에 ‘큐원 홈메이드 밥맛의 비법 100작’을 넣고 비비기만 하면 맛있는 비빔밥이 완성된다. 주먹밥과 볶음밥도 만들 수 있으며 요리하기 어려운 닭볶음, 갈비찜, 감자조림, 스파게티 같은 조림과 볶음요리에 비법소스를 사용하면 누구나 손쉽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삼양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에게 야외활동에서 만나게 되는 제품 체험을 통해 간편하면서도 실속 있게 사용 할 수 있는 ‘큐원 홈메이드 밥맛의 100작’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amyang.com

연락처

삼양사 홍보팀
이명주 부장
02-740-71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