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 ‘나무’ 특별한 프로모션 선보여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11-08-22 11:3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 1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재패니즈(현대 일식) 전문 레스토랑 ‘나무(Namu)’에서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나무’ 레스토랑 내 사케(sake), 맥주, 와인, 샴페인 등 다양한 음료를 갖춘 프리미엄 스피릿 라운지 바인 ‘리퀴드(LIQUID)’에서는 특별한 프로모션 ‘산토리 빅토리’를 시작한다. 프리미엄 맥주 중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Suntory The Premium Malt's Draft Beer)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 산토리 비어는 깊은 향, 부드럽고 고운 크림 거품 그리고 상쾌한 끝맛이 일품이다. 리퀴드의 바텐더는 산토리만의 거품과 맥주의 비율을 3:7로 맞추는 방법으로 처음의 향과 맛을 잃지 않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나무 스타일의 간단한 스낵도 함께 제공된다. 무엇보다 매력적인 가격대도 눈에 띈다. 가격: 4만원(세금, 봉사료 별도). 이용시간: 주중(일~목) 저녁 7시~밤 11시, 주말(금-토) 저녁 7시~ 새벽 1시.

163좌석을 갖추고 있는 컨템퍼러리 재패니즈 레스토랑 ‘나무’는 새롭게 재해석된 다양하고 감각적인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써, 국내 최고의 ‘모던 일식 스타일’의 요리를 선보인다. ‘나무’는 사케(sake), 맥주, 와인, 샴페인 등 다양한 음료를 갖춘 프리미엄 스피릿 라운지 바인 ‘리퀴드(LIQUID)’와 나무의 크리에이티브 창작 스시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스시 카운터 ‘아이스(ICE)’, 철판요리를 제공하는 ‘액션(ACTION)’, 서울 전경과 한강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우아한 다이닝 홀로 각각 나뉜다. 사교 파티나 특별한 이벤트, 가족 모임과 비즈니스 정찬 등에 알맞는 두 개의 일본식 타타미 룸과 서양식 룸이 있는 ‘프라이빗 다이닝 룸(Private Dining Room)’ 도 마련되어 있다.

총주방장 키아란 히키(Ciaran Hickey)는 “W호텔은 다른 특급 호텔과는 전혀 다르다. 레스토랑에서도 그 특징이 드러난다. 특급 호텔만의 품위와 기품을 잃지 않으면서도, 트렌드를 리드하며 고급스러움을 갖는 맛과 프로모션으로 W 서울 워커힐만의 매력은 분명한 차별성을 가진다”라고 했다.

시원한 맥주가 생각날 때, 나무에서 무제한 산토리 프리미엄 비어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자!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W서울워커힐 홍보실
박부명 대리
02-2022-01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