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스데이타, 정부지원 인재채용 프로그램 실시

- 중소기업 필요 인력을 정부지원금으로 채용

서울--(뉴스와이어)--기업을 경영함에 있어 항상 고민되고 힘든 일이 인재를 채용하는 것이다.

만약 회사에 꼭 필요한 인재를 찾더라도 만만치 않은 채용금액이 더 깊은 고민을 안겨 준다. 구직자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오랜 시간 노력하여 학력이나 경력을 쌓더라도 자신에게 필요한 만큼의 급여를 주는 업체를 찾기 힘들고, 그렇다고 해서 원하는 금액을 낮추기 또한 어려운 게 사실이다.

이러한 현실 속에 지에스데이타(주)의 인재채용 프로그램이 든든한 힘이 되어 주고 있다. 기업의 경우 석사, 박사나 경력 3년 이상 되는 직원을 2008년 9월 이후 채용할 경우 1인당 1년간 1,080만원, 고급 인력의 경우 1인당 3년간 5,400만원, 기업부설연구소 근무자는 최대 3년간 5,900만원이라는 큰 금액을 지원 받을 수 있어 구직자와 기업의 부담을 덜어 준다.

이러한 고급인력 외에도 노동부에서는 사회적으로 심각해지고 있는 청년실업대책의 일환으로 30세 이하의 청년구직자를 정규직으로 채용한 사업주에게. 30세 미만의 경우 첫 6개월은 최대80만원, 정규직 전환 후 6개월은 65만원 씩 1년간 지급되는1년간 870만원을 지원하는 청년채용장려금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채용대행 업무 외에도 4대 보험 업무의 무료 대행도 실시하고 있다. 정부로부터 보험사무대행기관으로 인가를 받아 보험사무대행 지원금을 지급받기 때문에 의뢰한 기업은 일체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보험사무 업무처리를 맡길 수 있다. 기업들에게 있어 손이 많이 가는 4대 보험 업무를 무료로 대행하여 줌으로서 회사는 다른 업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고, 경영지도사를 통해 전문적인 경영자문을 받을 수도 있다.

지에스데이타(주)의 권선복 대표는 “단순히 이익을 창출하기 위하여 기업을 운용하기 보다는, 누구나 어렵고 힘든 시기에 기업과 인재들에게 힘과 보탬이 되고자 한다. 사업상 닥치는 어려움에 도전하고, 밀려오는 세월에 도전하면서 꿋꿋하게 밀고 나갈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며, 역사학자 아놀드 토인비가 얘기한 도전과 응전(Challenge and Response)을 실천하여 나가겠다. 이러한 지에스데이타(주)의 가치관이 직원들뿐 아니라 고객들에게도 전해져, 불황의 구렁텅이에서 힘차게 뛰어 오를 수 있는 열정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문의 :지에스데이타(주)(www.gsdata.co.kr / 02-2698-0022)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개요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행복이 샘솟는 도서, 에너지가 넘치는 출판을 지향하는 출판 기업이다. 기쁨충만, 건강다복, 만사대길한 행복에너지를 전국 방방곡곡에 전파하는 사명감으로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여 일하고 있다. ‘좋은 책을 만들어 드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베스트셀러 작가나 기업가, 정치인 등 잘 알려진 이들은 물론 글을 처음 써 보는 일반인의 원고까지 꼼꼼히 검토하여 에세이집, 자기계발서, 실용서, 자서전, 회고록, 에세이, 시집, 소설 등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출간하고 있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서편제에 버금가는 영화 제작을 기획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하소설 소리 책 기사 한국교육신문에 게재된 원문을 읽은 후 성원과 지도편달 부탁드린다.

http://www.gsdata.co.kr

웹사이트: http://happybook.or.kr

연락처

지에스데이타
권선복
070-7018-6395

이 보도자료는 도서출판 행복에너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