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 출력용 라벨지 시장 출사표

- 3M™ 일반형 라벨, 3M™ 슈퍼 프리미엄 라벨, 포스트-잍™ 라벨 등 3가지 카테고리 총 50가지 품목

- 전 제품에 ‘간편 라벨 분리 기능(Easy to peel)’ 적용해 빠르고 편하게 라벨링 가능

뉴스 제공
한국쓰리엠
2011-08-23 09:11
서울--(뉴스와이어)--한국쓰리엠㈜이 우편발송 및 분류표기 등에 사용되는 출력용 라벨지 시장에 진출한다. 한국쓰리엠㈜(대표:정병국)은 3M™ 일반형 라벨, 3M™ 슈퍼 프리미엄 라벨, 포스트-잍™ 라벨 등 총 3종 50가지 품목의 라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3M™ 라벨은 ‘간편 라벨 분리 기능(Easy to peel)’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라벨과 라벨 사이에 분리선을 두어, 이를 먼저 제거하면 라벨끼리 붙을 염려가 없어, 최소의 노력으로 빠르게 라벨링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3M™ 일반형 라벨은 많은 양의 라벨도 쉽게 떼어내고 걸림 없이 인쇄할 수 있어 일반 사무실에서 폭 넓게 사용할 수 있으며, 3M™ 슈퍼 프리미엄 라벨은 용지에서 순백색의 고급 용지로 라벨을 떼어낼 때 종이가 말리지 않고 비치지 않아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다양한 색상과 재점착 기능을 갖춘 포스트-잍™ 라벨은 강력하게 붙지만 흔적 없이 떼어낼 수 있어 분류 표시에 유용하다. 특히, 우편을 보낼 때 포스트-잍™ 라벨을 사용하면, 수취인이 손쉽게 자신의 주소 및 연락처 정보를 제거할 수 있어 개인 정보 보호에도 제격이다.

3M™ 라벨 전용 소프트웨어인 ‘라벨 홈’을 활용하면 라벨 출력물을 쉽고 편하게 디자인할 수 있으며, 엑셀 등 외부 데이터도 안정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라벨 홈 소프트웨어는 한국쓰리엠 홈페이지(www.3m.co.kr/label) 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포스트-잍™ 라벨을 제외한 3M™ 라벨 전 제품은 기존에 사용하던 라벨 소프트웨어를 그대로 활용 할 수도 있다.

한국쓰리엠 사무용품 사업부 김창한 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접착제 관련 노하우와 명성을 쌓아온 3M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라벨 사용의 편의성을 보다 높였다”며, “또한, 3M™ 라벨은 카테고리를 세분화하여 보다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만족시키고 라벨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밝혔다.

가격은 3M™ 일반형 라벨이 소비자가 23,000원(100매기준), 3M™ 슈퍼 프리미엄 라벨과 포스트-잍™ 라벨은 18,900원(20매기준)이며, 전국 문구점 및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3m.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이민희 과장
02-3406-22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