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사운드 마스터 대학생 챌린지’ 개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1-08-23 09:19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8월 22일부터 9월 2일까지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프로그램인 ‘소니 사운드 마스터 챌린지(Sony Sound Master Challenge)’를 모집하고, 총 6명에게 소니 마케터로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소니 사운드 마스터 챌린지는 사운드에 관련된 소니의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홍보해볼 수 있는 실전형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참가 학생들이 직접 자신의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이를 실행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참가 학생 개인에게는 매달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되며 마케팅 담당자의 실무 교육을 중심으로 소니의 다양한 음향기기 대여 및 교육이 이뤄진다.

소니 사운드 마스터 챌린지 프로그램 상위 입상자 3명에게는 소니 글로벌 아시아 본부 명의의 상장이 수여되며 특히 우수한 성적으로 프로그램을 수료한 1등(1명)에게는 싱가포르에 위치한 소니 아시아 본부 방문의 기회를 부여한다. 또한 2등(1명) 및 3등(1명)에게는 각각 50만원과 25만원 상당의 소니 상품권을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소니 하이엔드 음향 기기 세트를 증정한다.

응모를 원하는 국내외 대학(원)생 및 휴학생은 8월 22일(월)부터 9월 2일(금, 오후 6시)까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http://www.sony.co.kr/store)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soundmaster@sony.co.kr)로 접수 하면 된다. 서류 발표는 9월 6일(화) 진행되며, 선정된 6명은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동안 소니 사운드 마스터로 활동하게 된다.

소니는 전통 음향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보급형 제품부터 음향 전문가들을 위한 하이엔드 제품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출시해 사운드 마니아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소니는 국내 이어폰·헤드폰 분야 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어폰·헤드폰, 보이스레코더, MP3플레이어 워크맨 등 다양한 음향기기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독보적인 음향 기술을 축적해오고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소니 사운드 마스터 챌린지 프로그램은 장래의 마케터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세계적인 기업의 실무를 경험하고 국제적 감각을 키울 수 있는 알찬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대행 미디컴
이상아 대리
02-6370-8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