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약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 출시

뉴스 제공
한독 코스피 002390
2011-08-23 09:20
서울--(뉴스와이어)--한독약품(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NatureSet)’을 출시했다. ‘네이처셋’ 브랜드는 자연이 주는 좋은 원료(Nature)만을 모아 개개인마다 다른 신체적 특성에 맞춘(Set)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이 되도록 하는 것이 개발 철학이다.

‘네이처셋’은 현대인의 생활습관으로 생길 수 있는 증상들을 고려, 혈행 개선을 위한 ‘오메가 라인’, 활력을 더해주는 ‘비타민 라인’, 보다 건강한 일상을 위한 ‘면역 라인’ 총 3개의 라인으로 구분했다. 각 라인마다 개개인의 몸상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4개의 제품을 두어 라인업을 구성했다.

면역라인은 홍삼과 오메가3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홍오메가3’, 아연과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는 ‘프로바이오G’, 쏘팔매토 열매 추출물, 아연, 셀레늄이 들어있는 ‘트리플에센스 포 맨’, 6년근 홍삼과 크랜베리 추출물이 들어있는 ‘메가에센스 포 우먼’이 있다. 이외에 오메가 라인에는 ‘오메가3서클’, 활력라인에는 ‘멀티비타민 리버’ 등 총 12개 제품이 있다. 네이처셋은 대형 할인 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독약품 CHN(Consumer Health & Nutrition)사업본부 성재랑 상무는 “네이처셋은 사람의 몸이 서로 다르듯이 필요한 영양도 다르다는 생각에서 시작했다”며 “남들이 좋다고 나에게도 좋을 것이라고 무조건 생각하지 말고, 나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네이처셋은 9월까지 홈페이지(www.natureset.co.kr)에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셋 영양캡슐 이미지를 찾으면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로봇청소기(3명), 에스프레소머신(5명)등을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9월 13일까지 영양상담을 받는 사람 중 선착순 100명에게 네이처셋 제품을 증정한다.

한편, 추석을 맞아 15일~30일분을 더 구성한 ‘네이처셋 추석선물 세트’도 함께 출시했다. 홍삼과 오메가3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홍오메가3’,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멀티비타민 리버’, 건조효모(천연원료비타민B군)에서 유래하는 다양한 비타민이 들어있는 ‘생기올’이 있다.

한독 개요
한독(회장 김영진)은 1954년 설립 이후 훽스트, 아벤티스, 사노피 등 세계적 제약회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우리나라 제약산업의 선진화에 기여해왔다. 2012년 한독은 오랜 합작관계를 정리하고 독자기업으로 새출발을 시작했으며 ‘한독약품’에서 ‘한독’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 The Health Innovator가 되겠다는 비전을 선포했다. 현재 서울 역삼동 본사와 충북 음성 공장, 서울과 판교 연구소 및 전국 10개 지방사무소 등에 걸쳐 9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진단시약과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특수의료용도식품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dok.com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박현정
02-3210-97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