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실무전문교수진 대거 임용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1-08-24 09:1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강의 실기실무수업으로 정평이 나 있는 서울패션아카데미(www.f2a.co.kr, 02-755-3755)에서 현장과 연계된 실기실습 교육을 완벽하게 수행하고자 글로벌한 활동경험이 풍부한 전문교수진을 대거 임용하였다.

즉, 국내 유일의 패션벤처교육기관에 걸맞게 다양한 국내외 대규모 학회, 공모전 등의 수상이력이 풍부한 교수진과 현장에서 직접 뛰는 전문교수진으로 재배치하여 예비 패션인들에게 보다 현실적인 기회제공을 해주기 위함이다.

또한 최근 급변하는 패션시장의 인재양성발굴을 위해 글로벌 교수진을 전격 투입시켜 학생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큰 화제로 대두되고 있다.

세계로 진출하는 패션전문 특화교육을 위해 Art of Fashion Symposium 2010 수상 및 참가한 송은진 교수, 그리스 ISCC 국제학회에 참가한 송기은 교수,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 국제HRD센터(SIVAT)를 통한 직업훈련강의 경력이 있는 이수인 교수를 전격 임용하였다.

또한 걸그룹 ‘카라’의 스타일리스트이자 각종 방송, 광고 의상디자인 및 스타일링을 담당하는 이종임 교수와 국내외 각종 공모전의 화려한 수상이력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는 정지은 교수의 생생한 현장경험담은 기존 정형화된 실기실습 교육에 신선한 새바람을 일으킬 전망이다.

가르치는 것이 남다른 서울패션아카데미(학장 박정원)는 글로벌 교육, 현장에서 뛰는 교육, 스펙을 키우는 교육을 앞으로의 교육목표로 삼아 학생들에게 보다 폭넓은 취업기회와 세계화된 패션인력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최미영 대리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