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아주 특별한 프러포즈’ 이벤트 9월 8일 까지 진행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1-08-24 08:56
서울--(뉴스와이어)--결혼의 계절, 가을을 앞두고 공짜로 특별한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려 눈길을 끈다.

인터파크의 여행·숙박 예약사이트 인터파크투어(대표 박진영, www.interparktour.com)는 가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요트에서 둘만의 특별한 선상 프러포즈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아주 특별한 프러포즈’이벤트를 9월 8일까지 진행한다.

꽃다발, 풍선 등으로 장식된 요트 안에서 기본 제공되는 와인 및 케이크로 둘만의 특별한 프러포즈를 즐길 수 있으며, 잠실 선착장에서 출발해 1시간 동안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 추가로 신청 시 요트 안에서의 식사도 가능해 결혼을 앞둔 연인들을 위한 이색 프러포즈로 각광받고 있다.

인터파크투어 행사 페이지에서 내가 꿈꾸는 프러포즈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강 선상 프러포즈 이용권(1명), 호텔 2인 식사권(2명), 여행가방(3명)을 증정하는 것으로, 중복참여도 가능하며 반복 참여시 당첨 확률이 더욱 높다.

이번 선상 프러포즈 지원 이벤트는 인터파크투어의 가을맞이 <아주 특별한 프러포즈> 테마로 1탄 ‘세부에서의 환상 프러포즈’에 이어 2탄으로 진행되는 행사이며, 추가로 3탄으로 진행예정인 '프러포즈 성공예감! 떠나자!’를 통해 9월9일~9월 26일까지 인터파크투어 항공 및 숙박 앱을 다운받은 선착순 3만명에게 스티커 인화권 100% 당첨 및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여행가방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인터파크투어 기획팀 왕희순 팀장은 “결혼의 계절인 가을을 앞두고, 프러포즈와 허니문 여행을 지원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커플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혼여행 외에 남들에게 없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 홍보팀
이은영 대리
02-6004-6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