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2011 오션월드 비키니모델선발대회’ 독점 중계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11-08-24 10:17
서울--(뉴스와이어)--판도라TV(대표 최형우)는 8월 25일 저녁 8시부터 대한민국 최고 미녀들이 펼치는 ‘2011 오션월드 비키니모델선발대회’(http://bizlive.pandora.tv/event/?id=oceanworld)독점중계서비스를 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모델전문잡지’CREAMBOOK이 주최하고 판도라TV와 비발디파크, 뉴시스, 아시아경제, SJ뷰티갤러리가 후원한 이 Festival은 8월 17 ~ 19일 까지 3일 간 오션월드 람세스무대에서 진행 되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참가를 신청한 모델 중 서류심사와 면접심사 등의 엄격한 과정을 통해 선발된 류지혜, 민서희, 이예빈, 임아영 등 현직에서 활동하는 인기레이싱 모델을 비롯한 약 20여 명의 미녀들의 뜨겁고 치열한 경쟁의 열기가 그대로 전해진다. 본 상 대회 뿐 만 아니라 공개되지 않은 참가 모델들의 비키니 패션쇼와 인터뷰를 비롯, 전자현악 그룹 ‘카린’의 특별 공연, 그리고 관객과 함께 하는 섹시댄스타임의 생생한 영상도 함께 공개 될 예정이다.

판도라TV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제1회 비키니모델선발대회가 자사 중계서비스기반을 통해 널리 알려져 앞으로도 수준 높은 콘텐츠가 원활히 진행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본 대회 중계가 끝난 이 후에도 오션월드 채널(www.pandora.tv/my.oceanworld)에서도 VOD 핫클립으로 시청이 가능하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서비스 홍보팀
허율
02-6393-4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