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전에 여름 휴가철에 손상된 두피·모발 관리 필요

서울--(뉴스와이어)--가을이 다가오면서 가을철 탈모를 걱정하는 이들이 많다. 여름철 강한 자외선의 자극, 장마철 습한 날씨로 인한 땀과 피지 등으로 두피가 손상을 받아 가을에 본격적인 탈모가 시작되기 때문이다. 또 바다와 계곡에서 휴가를 보냈다면 염분과 불순물에 노출되었을 가능성이 높아 두피관리를 소홀히 할 경우, 탈모의 위험성이 더 높다.

포썸 두피관리센터 관계자는 “가을탈모는 겨울까지 지속되는 경우가 많아 가을이 되기 전에 꾸준한 관리로 미리 탈모 방지를 하는 것이 좋다. 또 지성두피, 건성두피, 민감두피 등 두피유형에 맞게 유수분밸런스 조절, 두피염증 예방, 피지분비 등의 관리를 해야한다”고 전했다.

가을철 탈모예방을 위한 두피관리프로그램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포썸 두피관리센터는 포썸 의료진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메디컬 두피관리 프로그램으로 최적의 두피&모발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두피모발 재생관리프로그램은 극손상된 모발의 끊어짐과 늘어짐을 모발 앰플과 리페어 크림으로 재생, 두피까지 관리하는 재생관리로 모발이 영양공급과 부드러움을 극대화하는 프로그램이다. 손상된 모발 조직의 복원을 통해 윤기와 탄력을 부여하여 두피와 탈모 개선을 함께 하는 관리이다.

한편 포썸성형외과 & 포썸두피관리센터에서는 매일매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자체 소셜커머스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매일 정오(12시)에 포썸성형외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ossomclinic.com

연락처

홍보대행 메디트리나 코리아
조보현 과장
02-573-77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