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사보, 국제비즈니스 대상(IBA) 수상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11-08-24 11:55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중소기업 지원 전문기관인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는 사보 ‘SBA감(感)’이 지난 1일 워싱턴에서 개최된 ‘2011 국제비즈니스 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IBA)’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IBA는 전 세계의 기업과 조직들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성장·홍보 등의 사업 활동을 5개 부문 총 131개 분야에 걸쳐 시상하는 비즈니스 분야의 유일한 국제대회이자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불릴 정도로 권위를 인정받는 받는 대회다.

SBA감은 앱스 & 인터랙티브 멀티미디어(Apps & Interactive Multimedia)부문 대상(Stevie Winner)을 수상하는 개가를 올렸다고 밝혔다.

2011년 IBA에는 50여개 나라에서 3,000여 편의 작품이 출품되어 수상 경합이 치열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SBA감’은 대내외 고객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잘 이루는 매체로 평가되어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했다.

SBA감은 지난 2009년 12월에 창간, 현재 통권 5호까지 발행된 대내외보다. SBA 가족들과 중소기업 등 대외 고객이 공감대를 함께 느낄 수 있는 기획과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독자 참여코너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히 진행한 점이 호평을 받았다.

SBA 관계자는 “앞으로도 SBA와 대내외 고객과의 소통이 원활히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메신저 역할에 더욱 충실한 커뮤니케이션지로 만드는데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SBA사보는 SBA 홈페이지(www.sba.seoul.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2011년 국제비즈니스대상 시상식은 오는 10월 11일 아랍에미레이트 아부다비에서 열릴 예정이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
고객만족팀 전선영
02-2222-3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