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종합대학원 산업정보대학원-고려대 정보보호대학원 MOU 체결

2011-08-24 15:25
서울--(뉴스와이어)--서울과학종합대학원의 산업정보대학원(정진홍 원장)은 24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임종인 원장)과 학술교류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산업정보대학원은 보안과 윤리 및 경영을 접목한 산업보안 MBA과정을 국내 최초로 개설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보보호 분야에 특화되어 있는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과 보안 교육의 공동 과정운영과 연구사업에 협력하기로 했다.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은 지난해 출범 10주년을 맞아 세계 10위권 대학원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으며,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산업정보대학원은 산업보안의 메카로 자리잡아가며 전문화된 산업보안 경영 관리자를 배출하고 있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산업정보대학원장 정진홍 교수는 “이번 학술교류 협력은 양 대학원의 동반 성장의 길을 열고, 세계적인 보안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게 됐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개요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aSSIST, 총장 문휘창)는 기업 핵심 인재교육 No.1 경영전문대학원이다. 2004년 국내 처음으로 설립된 경영전문 대학원대학교로 석·박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MBA 과정으로는 핀란드 알토대(前헬싱키경제대), 미국 뉴욕주립대와 공동 운영하는 복수학위 프로그램이 있으며 특히, 1995년부터 진행해 온 알토대(前헬싱키경제대) MBA는 국내 4653명의 최대 동문을 배출하고 있는 대표적인 MBA 과정이다. 스위스, 영국 등 유럽대학과 함께하는 경영학박사 과정도 20년째 운영 중이며, 20여 개 기업과 핵심인재 육성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ssist.ac.kr

연락처

서울과학종합대학원
홍보팀 양지영
070-7012-22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