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플러스 야외 온천 수영장 7월2일 전면 개장
온천물을 이용하는 스파플러스 야외 수영장은 튜브를 타고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유아 전용풀, 지상 5층 높이에서 137m를 미끄러져 내리는 아쿠아 튜브 슬라이더, 흥미만점의 파도 풀, 온몸을 온천수에 맡기며 둥둥 떠다니는 장거리 유수 풀 등이 갖춰진 최첨단 워터파크다. 이 때문에 가족단위 고객이 물놀이로 무더위를 말끔히 씻으면서 온천욕의 효과를 함께 거둘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스파플러스는 야외 수영장 전면 개장에 맞춰 어린이들의 놀이공간도 새롭게 마련했다. ‘조이 파크’로 명명한 어린이 전용 놀이공간은 만화영화관을 비롯해 에어바운즈, 정글짐, 유아놀이방, 전자오락실 등을 갖춰 어린이들이 물놀이 외에도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파플러스 김공희 마케팅팀장은 “야외 온천 수영장 전면 개장에 앞서 어린이 놀이공간을 새롭게 확충하는 등 가족단위 고객들이 보다 즐겁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는 1만평 규모에 5,000여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온천테마파크다. 워터파크 개념의 야외 수영장 외에도 노천탕, 목초탕 한약탕 등 30여 가지의 각종 기능탕과 실내수영장, 시원하게 냉방되는 대규모 찜질방 등을 갖추고 있다. 또 서울에서 자가용으로 40분 정도의 거리에 있어 이동에 따른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잠깐 짬을 내 드라이브 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031-633-2001)
웹사이트: http://www.mirandahotel.com
연락처
이찬우 011-385-3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