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용 교수, 서울경영컨설팅포럼에서 소셜미디어 위기관리와 마케팅 활용전략 특강

2011-08-25 09:21
서울--(뉴스와이어)--소셜미디어마케팅전문가 최재용 교수(www.mdkorea.net)는 서울산업통상진흥원 BS산업지원센터 <서울경영컨설팅포럼>에서 “기업의 소셜미디어 위기관리와 마케팅활용전략”에 대해 특강을 한다.

8월 29일 오후 7시 30분 강남역근처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교육장에서 진행하는 이번 특강에서는 IBK기업은행, 롯데백화점 등의 소셜미디어마케팅 활용 성공사례분석과 소셜미디어가 일반화되면서 나타나는 역기능인 악성댓글, 비방글에 기업이 어떻게 대처하며 위기관리를 해야 하는지 대안을 제시하는 시간을 갖는다.

KBS, MBC 등 다수의 언론에 출연하고 국무총리실과 금융그룹 등에서 강의 및 자문활동을 하는 최 교수는 “기업에서 소셜미디어를 적극 활용 하는 것은 물론이고 블랙컨슈머에 대해 대처하는 가이드라인이 필요하고 위기관리도 필요하다”고 밝혔다.

서울경영컨설팅포럼(http://cafe.naver.com/createbiz) 까페 가입 후 자기소개와 참여목적을 남겨주시는 분들은 무료로 초대하며, 자세한 문의는 링크나우 브랜드매니저클럽에 하면 된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