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 보쉬로부터 2009-2010년도 우수 공급업체 상 수상

뉴스 제공
아나로그디바이스 나스닥 ADI
2011-08-25 09:01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 데이터 컨버터 시장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고성능 반도체 전문기업 아나로그디바이스(www.analog.com)는 오늘 보쉬(Bosch)로부터 2009-2010년도 보쉬 공급업체 상(Bosch Supplier Award)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ADI는 자동차 업계의 엄격한 품질 및 안정성 표준을 충족하도록 디자인된 특정 용도의 아날로그 및 혼성신호 제품을 공급해온 성과를 비롯하여 전자 공학 범주(ASIC 및 ASSP)에서의 탁월한 서비스 수준을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2년마다 한 번씩 시상하는 보쉬 공급업체 상은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조 및 공급하면서 품질 표준과 신뢰성 사양을 유지하는 한편, 꾸준한 기술 혁신을 이어 온 기업에 수여되는 권위 있는 상이다.

로버트 보쉬(Robert Bosch GmbH)의 경영 이사회 의장인 프란츠 페렌바흐(Franz Fehrenbach)는 지난 7월 19일 독일 슈투트가르트의 알테 라이탈레(Alte Reithalle) 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보쉬 공급업체 상은 보쉬 그룹(Bosch Group)의 성공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보쉬와 함께 제품 및 제조 공정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개선하고 있는 우수 공급업체에 수여하는 상”이라고 밝혔다.

ADI는 지난 10년 동안 자동차 업계의 엄격한 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현재 ADI는 분사 제어와 압력 감지부터 첨단 에너지 관리 및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HEV: Hybrid and Electric Vehicle)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제품을 보쉬에 공급하고 있다.

ADI의 오토모티브 그룹을 총괄하는 토마스 베젤(Thomas Wessel) 부사장은 “보쉬와 ADI 양사는 주요 동향과 핵심 영역에 대해 강력한 제휴 관계를 맺고 있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이러한 관계가 한 차원 더 성장하게 될 것으로 본다. 보쉬 그룹이 창립 125주년을 맞게 되는 뜻 깊은 해에 이 같은 성과를 인정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이 상은 보쉬를 지속적으로 지원해 온 ADI의 노력을 보쉬가 높이 평가한 것으로, 전체 ADI 팀에는 중요한 동기 부여가 될 것이다. 로버트 보쉬의 말을 인용하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극복하지 못 할 어려움은 없다’ “고 밝혔다.

ADI의 요헨 슈미트(Jochen Schmid) 보쉬 담당 글로벌 어카운트 매니저는 “품질, 물류, 비용,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부문에서 ADI의 성과를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려는 우리의 노력이 보쉬의 혁신에 기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ADI는 보쉬 공급업체 상 7개 부문 중 1개 부문에서 상을 수상했다. ADI가 보쉬 공급업체 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보쉬는 격년으로 이 상을 수여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전 세계 14개 국가 60개 기업에 상을 수여했다. 보쉬 공급업체 상은 1987년 처음 시상된 이래 올해로 12번째를 맞이하고 있다. 2009년에는 글로벌 경제 및 경기 침체로 인해 시상이 이루어지지 않았다.

아나로그디바이스 개요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Inc. 나스닥: ADI)는 인텔리전트 에지에서 혁신이 가능하도록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연결하는 글로벌 반도체 선도기업이다. ADI는 아날로그와 디지털, 그리고 소프트웨어 기술을 솔루션으로 결합하여 디지털화한 공장, 모빌리티, 디지털 헬스케어의 발전을 촉진하고, 기후 변화에 대처하며, 인간과 세계를 안정적으로 연결한다. FY22에 12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전 세계적으로 25,000명 이상의 직원과 125,000곳 이상의 글로벌 고객사를 보유한 ADI는 오늘날의 혁신가들이 가능성 그 이상(Ahead of What’s Possible)으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analog.com/과 LinkedIn 및 Twitter 참조.

웹사이트: http://www.analog.com

연락처

아나로그디바이스
송진억 이사
02-2155-4200

홍보대행 인컴브로더
한덕선
02-2016-7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