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신혼가구 브랜드 듀:스페이스 ‘뉴브라운’ 출시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1-08-25 09:49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 www.hanssem.com)은 2011년 가을 시즌을 맞아 신혼 고객을 위한 신제품 ‘듀:스페이스 뉴브라운(du:space NEW Brown)’ 침실세트를 출시하고 다양한 스타일의 새로운 신혼주택 스타일을 제안했다. 한샘의 신제품 옷장과 다양한 신혼공간 스타일은 서울 수도권 4개 대형직영매장과 전국 90개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듀:스페이스 뉴브라운 옷장>

한샘이 가을 혼수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듀:스페이스 뉴브라운 옷장은 기존의 듀:스페이스 브라운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듀:스페이스 뉴브라운을 포함한 듀:스페이스 시리즈의 강점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한샘만의 생산공정 개선을 통한 품질과 가격의 경쟁력에 있다.

한샘은 듀:스페이스 뉴브라운 옷장의 삼분할 된 도어 중앙 부분을 고급스러운 가죽 폴리우레탄(polyurethane) 소재로 장식했다. 또 옷장용 액세서리로 업그레이드된 스마트박스(수납용 정리도구)를 출시했다. 그럼에도 한샘은 듀:스페이스 뉴브라운 옷장을 동일한 수준의 다른 옷장보다 저렴한 가격인 99만9천원(일반형, 3150mm)에 출시했다.

한샘이 듀:스페이스 뉴브라운 옷장을 획기적인 가격으로 출시할 수 있었던 것은 판매량의 확대에 따라 자재의 대량 구매와 생산공정의 효율화를 통해 원가를 개선하고 마진을 최소화했기 때문이다. 2009년에 처음 출시한 듀:스페이스 옷장은 출시한 지 2년 6개월이 지난 현재까지 국내 가구시장에서 최대판매량인 약 3만 세트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2009년 11월 1,200세트, 2010년 10월 2,400세트를 돌파하여 2011년 10월에는 월 5,000세트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내년에는 월 1만 세트를 목표로 하는 한샘의 주력 상품이며, 이와 같이 시장을 주도하는 히트제품은 판매량이 많아질수록 가격을 인하할 수 있는 여지가 많아진다.

듀:스페이스 뉴브라운의 전체적인 색상은 미드 브라운(mid-brown) 계통으로, 내추럴 우드(natural wood)와 베이지(beige) 계열 색상이 매치되어 있다. 한샘은 내추럴 우드 색상의 장점을 살려, 침대의 헤드가 나무로 제작된 침대를 새롭게 추가했다.

한샘은 서랍장 내부에 소품을 정리할 수 있는 디바이더(격자 형태의 정리용 액세서리)를 기본 포함하여 수납은 물론 서랍내부에 포인트를 주었다. 그리고 침대에 길이 조절이 가능한 인출식 이동형 협탁과 침대 헤드를 연장한 뒷판넬에 설치 가능한 선반, 철제 수납 박스 등을 추가하여 듀:스페이스의 수납공간을 이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시켰다.

<듀:스페이스가 제안하는 세 가지 스타일>

한편 한샘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신혼집 꾸미기의 세가지 스타일을 제안했다.

첫번째 레트로 브라운(retro brown) 스타일은 신제품 듀:스페이스 뉴브라운 옷장을 포함한 침실과 위더스 소파를 포함하는 거실, 그리고 카페로 브라운 책상과 책장으로 구성된 서재공간을 제안한다. 자유롭고 유쾌하게 살아가는 두 사람을 위해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두번째 모던블랙(modern black)의 공간 꾸밈은 듀:스페이스 오닉스 옷장과 오닉스 침대로 구성한 침실, 위더스 소파와 밀리언 거실장으로 구성한 거실, 카페로 오닉스 대면책상으로 구성한 서재로 구성했다. 바쁘지만 여유롭게 살아가는 두 사람을 위해 심플하면서도 쉬크한 스타일의 모던블랙 공간을 제안한다.

세번째 오가닉 그린(organic green) 스타일은 편안하고 따뜻하게 살아가는 두 사람을 위해 여유롭고 내추럴한 느낌의 공간제안이다.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듀:스페이스 오트밀 옷장과 파스텔 가죽침대로 침실을 제안하고, 위더스 모듈형 캐주얼베이지 소파와 밀리언 화이트 거실장으로 거실을 제안, 서재는 플렉스 책상과 책장으로 제안했다.

<신제품 출시 이벤트>

한샘은 이번 듀:스페이스 뉴브라운 출시를 기념하여, 옷장과 스마트박스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마트박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풀세트 패키지(6 피스(piece)) 침구세트를 9.9만원에 출시하며, 듀:스페이스 침대와 사일런나잇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0만원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10월말까지 진행.

※스마트 박스(SMART BOX) ~. 스마트 박스는 옷장 내부에 설치하여, 다양한 물품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납용 액세서리다. 새롭게 출시되는 스마트 박스 멀티팩은 2칸 가방 정리함(1ea), 윈도우 드레스 커버(1ea), 대형 수납함(2ea), 속옷 정리함(4칸/15칸, 각 2ea), 언더베드 수납박스(1ea)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김동성 대리
02-6908-3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