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리브로, 청소년을 위한 인문학 강좌 개최

뉴스 제공
대교 코스피 019680
2011-08-25 10:37
서울--(뉴스와이어)--대교(대표 조영완)의 온라인서점 대교 리브로가 청소년출판협의회, 사단법인 평화박물관과 함께 ‘청소년을 위한 평화의 인문학 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과 교사가 함께 듣는 인문학 강좌를 통해 평화와 인권의 소중한 가치를 알리고 인문학의 저변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강좌는 9월 17일 성공회대 한홍구 교수의 ‘평화’ 강연을 시작으로 ‘인권’(박래군), ‘노동’(진보신당 심상정 상임고문), ‘정의‘(하종강), ’법'(금태섭 변호사)을 주제로 11월 19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모든 강좌는 서울 관악구 보라매동 대교빌딩에서 열리며, 대교 리브로 홈페이지에서 오는 9월 10일까지 신청 받는다.

참가비는 무료로 인문학에 관심 있는 청소년과 교사, 학부모 모두 참석 가능하다. 강좌별 참여자에게는 체험학습인증서를 발급하고, 전체 강좌 참여자에게는 강좌 수료증을 전달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교 리브로 홈페이지(www.lib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 080-222-0909)

대교 개요
대교는 오늘의 가능성을 내일의 현실로 만드는 교육 기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배움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실현하는 곳인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다. 대교는 눈높이 철학으로 21세기 세계화, 다원화한 사회 구조에 맞는 교육을 지향하며, 원대하고 더 큰 미래를 향해 나가고 있다. △다양한 교육 콘텐츠 개발 △평생 교육 서비스 기반 조성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환경 조성 등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교육 서비스 기업으로 나가려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kyo.co.kr

연락처

대교 기획홍보팀
김봉환 과장
02-829-06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