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마리 치킨 전문점 치킨파티, ‘깻잎치킨’ 출시

뉴스 제공
선진VFC
2011-08-26 13:36
대구--(뉴스와이어)--브랜드 론칭 6개월만에 40 여개 이상의 체인점 개설로 치킨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럭셔리 두 마리 치킨 ‘치킨파티’에서 8월 25일부터 깻잎을 넣은 신제품 ‘깻잎치킨’을 출시하였다.

깻잎 특유의 상큼한 향이 살아있어 닭고기의 맛과 잘 어우러지며, 느끼함과 텁텁함을 없애주고 깔끔하고 고소한 맛을 더욱 살려주어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아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깻잎치킨의 메뉴는 후라이드, 양념치킨, 데리야끼 치킨 등의 기존 메뉴와 동일하며, 두 마리세트의 구성도 동일한데 깻잎치킨으로 주문을 하면 깻잎이 추가되어 조리하게 되는 것이 다를 뿐이다.

깻잎에 들어있는 파이톨, ETA, 엽록소 등의 성분이 피부에 주름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고 ‘로즈마린산’과 ‘루테이올린’ 성분이 기미,주근깨를 만드는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하여 피부미용에 좋다.

또한 <본초강목>에는 깻잎의 효능에 대해 ‘나쁜 냄새를 없애며, 기가 치미는 것과 기침, 가래를 삭히는 작용을 한다‘ 고 기록되어 있으며, <동의보감>에서는 속을 고르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깻잎 특유의 향을 내는 페릴 키톤, 페릴라 알데하이드 등은 고기의 누린내와 생선 비린내를 없애주는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세균과 곰팡이를 억제하는 항균작용이 있어 식중독 예방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암 예방물질인 파이톨(phytol), ETA, 엽록소 등이 풍부히 들어있어 암과 성인병 예방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선진VFC 개요
선진VFC(Voluntary Franchise Chicken)는 가맹점주들에게 수익을 최대한 돌려드리는 신개념 프랜차이즈 시스템이다. 더 신선하고 더욱 품질이 좋은 원부자재를 가장 싼 가격으로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맛과 서비스, 신뢰로 뭉신 점주들과 더불어 입에서 입으로, 골목에서 골목으로 홍보를 하며 치킨 전문가 그룹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높여가는 마케팅을 지원한다.

치킨파티: http://chickenparty.co.kr

웹사이트: https://blog.naver.com/cparty1

연락처

선진VFC 체인사업본부
본부장 최랑식
010-7348-1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