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mba 사장, 주주들에게 취임연설문 발표

산타페스프링즈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소프트웨어와 판매 후 고객 서비스 제공업체 중 새롭게 주목받는 기업인 eMamba International Corp.(PINK SHEETS: EMBA)는 Glen Huang 사장의 주주에 대한 취임연설문을 공개했다고 발표했다. 이 연설문의 목적은 기존 eMamba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회사의 현황과 보다 중요한 미래의 성장전망에 대해 알리는 데 있다.

친애하는 주주 여러분,

여러분은 eMamba International Corp. (EMBA)의 투자자로서 판매 후 고객서비스와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통합의 가치를 이해하는 미래지향적인 그룹에 들어오셨습니다.

eMamba는 효율적인 운영에 필요한 핵심 소프트웨어 비즈니스와 만족하는 단골고객을 창출하는데 필수적인 핵심 서비스 모두를 제공하는 새로운 종류의 회사입니다. 투자자의 지원은 당사의 발전에 매우 중요합니다. 회사가 상당한 이익과 주주 가치를 창출하기 직전에 있음을 믿는 여러분의 신임투표에 감사 드립니다. 그 보답으로 여러분을 가장 중요한 위치에 모시고 회사의 활동과 성과에 대해 지속적으로 알려드리기 위해 정기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eMamba의 책임을 맡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의 믿음에서 창출된 새로운 상품이 비즈니스 서비스 분야에서 최초의 상품이 되도록 리더십을 발휘하겠습니다. eMamba는 고객은 물론 제조업자와 소매업자의 요구를 진정으로 만족시키는 가장 완벽한 고객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간단히 말씀 드리면, 포괄적인 전사적자원관리(ERP)과 고객관계관리(CRM)을 개발해왔으며 역시 포괄적인 판매 후 고객 서비스 라인업과 이 핵심 비즈니스 소프트웨어를 조합해 왔습니다.

비즈니스 소프트웨어는 자체구축과 클라우드 기반 버전을 모두 제공합니다. 자산관리, 재무회계 및 인사관리와 같은 본부기능에서부터 콜센터 관리, 현장 서비스 관리 및 부품조회관리와 같은 운영기능까지의 모든 부분을 담당합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인류기반의 체험형 고객 서비스는 콜센터 운영, 제3자 물류, 환불, 보증 및 수리, 부품 조달 및 창고관리 솔루션을 포함합니다. 당사처럼 폭넓은 서비스 패키지를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전문솔루션은 없습니다. 다음 사이트에서 eMamba의 경쟁력 있는 장점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emamba.com/our-services/competitive-advantage/.

당사가 다른 비즈니스 서비스 제공업체들과 차별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포괄성과 통합의 두 단어로 요약됩니다.

저는 20년 이상 대규모 비즈니스의 판매 후 고객 서비스 분야와 SAP 및 Oracle 기반의 ERP 및 CRM 시스템 업무 종사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경험을 기반으로 동료들과 저는 개념화 시점에서 많은 회사들이 최고 품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심각한 장애 즉 소프트웨어 인프라와 고객 서비스 기능의 단편적인 속성에 직면하고 있음을 알아냈습니다.

특히 큰 회사들은 종종 조직 내에 여러 소프트웨어 벤더로부터 호환이 되지 않는 애플리케이션을 혼합하여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들은 부실한 계획, 벤더의 중도 전환 및 회사합병 등에 기인합니다. 호환되지 않는 애플리케이션들을 연계하기 위해 IT부서는 빈번하게 커스터마이즈 및 미들웨어 애플리케이션 설치 작업을 해야 합니다. 그 결과는 고객 서비스 장애와 비즈니스 중단마저 초래하는 불필요한 대규모의 잠재적 데이터 장애로 나타납니다. 또한, 판매 후 고객 서비스 제공업자들은 수직적이고 전문화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고객관리 기능의 일부를 다른 분야의 공급업자들에게 맡기게 됩니다. 다시 말하면 잠재적인 오류가 늘어나는 것입니다.

경영자들을 괴롭히는 이 난처한 문제에 대한 우리의 해답은 단일 소스, 모든 것을 제공하는 솔루션(all-under-one-roof)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 eMamba ERP/CRM소프트웨어는 완벽하게 통합된 26개의 모듈로 구성됩니다.
- 또한 당사의 판매 후 고객 서비스는 강력한 소프트웨어 시스템에 의해 완벽히 통합되고 지원됩니다.

당사는 중복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가치 있는 요소와 미들웨어를 절충하며 구성요소들이 작동하도록 유지합니다. 이는 우리가 경쟁자들에 비해 보다 효율적으로 고객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대단한 것입니다. 물론 우리의 고객들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치 극대화

eMamba는 기업에 우수한 고객관리 옵션을 제공하는 경쟁에서 선두를 점유해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솔루션의 유연성과 확장성에 기반하여 가족경영 기업에서부터 다국적 제조업체 및 대형할인점에 이르기까지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대한 서비스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의류, 자동차, 은행 및 보험, 가전, 하이테크, 가정 및 개인 용품과 헬스케어에 이르는 모든 사업분야에 적합합니다.

저는 진정으로 이곳 eMamba의 재능있고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에 의해 지원되는 통합비즈니스 소프트웨어와 고객서비스가 고객들에게 비용을 절감하고 부가가치를 창출하며 해당 분야에서 보다 성공적으로 경쟁할 수 있도록 엄청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더불어 저는 지금까지 우리의 엄청난 비즈니스 개발 활동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eMamba의 공식적인 출범에 이른 지난해에, 동료들과 저는 잠재적인 포춘 500 고객들에게 당사의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해왔습니다. 지금 그 기업들의 이름과 같은 상세내용을 언급할 수 없지만, eMamba가 전세계의 가장 까다로운 고객기반 기업들의 요구에 대한 우수한 비즈니스 소프트웨어와 고객 서비스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인정받게 될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여기에는 세계 최대의 소비재 제조업자들과 이러한 제품들의 최대 소매업자들이 포함됩니다. 조만간 흥미로운 영업 및 마케팅 뉴스가 발표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요약

이 업데이트가 우리의 현 상태와 목적에 대한 도움이 되는 통찰력을 제공하기를 진심으로 기대합니다. 저는 우리 회사의 주주인 여러분에게 매우 관심이 있을 흥미로운 발표가 조만간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위에서 언급한대로, 이는 당사의 진행사항을 여러분에게 지속적으로 알리기 위한 많은 의사소통 부분의 시작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 중간에라도 새로운 웹사이트 www.emamba.com에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해당 산업분야에서 당사의 비즈니스 발전에 대한 최신의 상세정보와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향후 수주, 수개월내에 당사의 잠재 고객 및 잠재 투자자들과 효과적으로 의사소통하기 위해 텍스트 및 그래픽 교육교재, 비디오 기념물 및 애니메이션 제품 설명서를 포함하는 많은 새로운 컨텐츠를 추가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의 관심과 지지에 감사 드립니다. 저는 eMamba가 비즈니스 전략대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믿음이 보상받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회사를 대표하여 평안하기를 기원합니다.

사장 Glen Huang

eMamba 관련 정보

eMamba International Corp.는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소프트웨어와 판매 후 고객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한다. 당사의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은 전사적자원관리(ERP)와 고객관계관리(CRM) 소프트웨어 모듈의 통합제품으로 구성된다. 이 클라우드 소프트웨어는 콜센터 운영, 보증이행, 부품 조달, 제품 수리 및 창고보관 서비스를 포함하는 판매 후 고객 서비스의 포괄적인 라인업을 지원한다. 상세한 정보는 www.emamba.com에서 얻을 수 있다.

eMamba International Corp. 개요
eMamba International Corp.는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소프트웨어와 판매 후 고객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emamba.com

연락처

eMamba International Corp.
Tom Scheffler
1-800-540-650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