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홍보관‘삼성 스마트 스타디움’개관
- 삼성전자의 첨단 제품과 스마트 기술을 통해 육상을 체험하는 또 하나의 경기장
- 육상의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하고 나누는 스마트한 소통의 허브
- 첨단 IT기술 적용한 가상 육상 체험 공간 제공
IT기술과 육상의 특성을 살려 역동성, 속도감, 다양성을 디자인 컨셉으로 삼은 ‘삼성 스마트 스타디움’은 삼성전자의 ‘How to PLAY SMART’ 마케팅 캠페인에 맞춰 육상을 스마트하게 즐기는 체험공간으로 꾸며졌다.
‘삼성 스마트 스타디움’을 찾은 방문객들은 ‘삼성 스마트TV’ 등 스마트 제품과 연동된 동작인식 기능을 활용해 실제 경기장에 있는 것처럼 트랙과 필드에서 달리기와 점프 등을 하며 육상을 즐길 수 있다.
또 홍보관 체험 사진과 메시지 등을 실시간으로 소셜미디어로 전송해 육상의 즐거움을 보다 많은 사람들과 나눌 수도 있다.
‘삼성 스마트 스타디움’은 대회 관람객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에게도 공개되며 대회 기간인 8월 27일부터 9월 3일까지 운영된다.
삼성전자 스포츠마케팅 담당 권계현 상무는 “‘삼성 스마트 스타디움’을 찾는 모든 방문객들이 삼성의 스마트기술을 통해 육상에 대한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하고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대회가 전 세계 스포츠 팬이 함께 하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