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따르시아, 신고자는 `수면양말' 인기

부평--(뉴스와이어)--숙면과 건강을 위해 양말을 신고 잔다!

종합패션회사 인따르시아가 세계 첫 개발한 '인스바이오'물질을 원료로 한 수면양말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신진대사 촉진과 녹차성분 함유로 발을 촉촉하게 해주고 혈액순환 등 원활하게 하여 숙면을 도와주는 기능적인 면이 호응을 얻어 상승곡선을 타고 있는 것이다.

잠자리에 들기 전 양말을 벗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기본 상식, 하지만 숙면과 건강을 위해 오히려 양말을 신고 잠자리에 드는 인따르시아 수면양말이 침실문화를 바꾸어 놓고 있다. 이 양말의 핵심은 미국 FDA(미국식품의약품안전청)로부터 원료승인을 받은 원적외선 액상바이오 물질 인스바이오에 있다

인따르시아 생명과학연구소 관계자는 “기능성 양말을 착용하고 잠자리에 들면 평소 피로감을 많이 느끼는 직장인들이나 수험생, 발가락 끝에 찬바람이 술술 들어와 제대로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들의 컨디션 회복에 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원적외선은 태양광선으로부터 방사되는 적외선파장(0.76~1,000㎛) 중 5.6㎛~1,000㎛ 사이에 속하는 파장이 긴 빛이다. 물체의 깊숙한 곳까지 투시가 가능하며 물체를 구성하고 있는 분자를 진동 시켜 생체활동을 촉진시킨다. 원적외선 중 인체에 유익한 파장은 5.6~15㎛으로 알려져 있다.

한방에서는 발 등 신체 일부분이 차가운 증상을 냉증이라고 부른다. 환자에 따라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대부분 하체가 상체에 비해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이다. 그런데 전문가들은 이러한 증상에는 발을 따뜻하게 해주면 오장육부는 물론, 전신의 균형이 이루어져 정신적 스트레스와 육체적인 피로까지 풀 수 있다고 보고 있다.

실제 기능성 양말을 착용했을 때도 이 같은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우리 몸을 열 측정기로 체크하면 심장주변은 37℃전후, 발은 31℃ 이하이다. 그러나 액상 원적외선물질로 만든 기능성 양말을 착용하면 발의 혈류온도가 0.2℃~2℃ 상승한다. 양말을 착용함으로써 신진대사 촉진이 이루어진다는 의미다. 특히 원적외선물질은 혈류흐름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동시에 항균 ·항곰팡이 ·항진드기 기능을 한다. 회사는 수면양말을 기존의 매장 판매와 약국 편의점 등 유통망을 확대하고 취급점을 모집하고 있다. 문의:032-290-7227

※인스바이오 물질
인따르시아가 개발기간만 6년, 총60억원을 투입해 개발한 물질이다. 대부분의 원적외선은 고체나 분말상태에서 방사되지만 인스바이오는 100% 천연광물을 이온화 한 액상 바이오로 상온에서 90% 이상 방사율을 보인다. 파우더 형태의 기존 원적외선 바이오는 비용이 비쌀 뿐만 아니라 응용범위도 제한을 받지만 인스바이오는 그렇지 않다. 예를 들면 ▦항균성 ▦정전기방지 ▦곰팡이억제 ▦아토피성 피부질환예방 등 여러 면에서 기존 원적외선의 기능을 초월한다. 인따르시아는 의류에 생명공학을 접목하고 있는 대표적인 기업으로 ‘Sleeping Socks(사진)’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수출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인따르시아 개요
패션입체케릭터양말,향기나는 양말등으로 단숨에 업계 1위브랜드로 자리 매김한 인따르시아(주) 는 양말 뿐 아니라 고 감각 패션내의 바쉬와 세계최초 액상원적외선 물질 인스바이오 및 기능성골프 용품 등으로 업계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판매율을 기록하는 회사입니다.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인간중심이며 제품 하나 하나에는 고객의 건강한 삶과 편안한 생활 추구를 최우선의 과제로 삼고 환경친화적인 세계적인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인따르시아 목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intarsia.co.kr

연락처

032-290-7227 김민석대리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