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형 다운 브랜드 ‘페더드프렌즈’ 국내 상륙

뉴스 제공
넬슨스포츠
2011-08-29 10:48
고양--(뉴스와이어)--‘메이드 인 시애틀’

올 FW 시즌도 어김없이 다운전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전문가형 다운 브랜드 페더드프랜즈가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페더드프랜즈는 1972년 미국 시애틀에서 설립되어 우모 침낭과 재킷, 침구류 등 다양한 다운제품 라인업을 지닌 다운 전문 브랜드다. 색상과 소재, 충전재의 양 등을 주문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테일러메이드 제품이다.

미국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성공을 달린 페더드프랜즈는 지금까지도 시애틀 자체공장만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는 모든 공정을 엄격히 관리하여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고자 하는 그들의 철학이 담겨있다.
37년간 변함없이 유지한 그들의 철학 때문일까, 페더드프랜즈의 품질은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산악인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으며 침낭 부문에서는 국내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모르는 이를 찾기가 쉽지 않다.

디자인 차별화가 어려운 다운 제품은 소재 선택과 봉제 기술이 제품을 좌우하기 때문에 페더드 프렌즈는 복잡한 디자인 조차도 깔끔하게 보여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패션포인트와 컬러는 제품의 또 다른 이면을 완성해주는 요소이어야 하며 그 밖의 포켓, 패치, 플랩, 지퍼와 같은 요소들은 마케팅과 브랜드 차별화를 위한 수단일 뿐 좋은 제품일수록 단순하고 본질적인 제품의 기능에 초점을 두어야 한다고 말한다.

수년 간의 혹독한 환경 속에서 테스트를 거치면서 무게를 증가시키지 않고도 다양성, 효율성, 내구성 등의 뛰어난 성능을 보여줌으로써 그들은 자신들의 신념을 입증하였다. 훌륭한 다운재킷과 침낭을 만드는 것을 예술과 동일시하는 페더드프랜즈가 있기에 올 겨울 국내 다운시장은 벌써부터 뜨겁다.

넬슨스포츠 개요
넬슨스포츠는 1998년 설립된 해외 스포츠 브랜드 전문 수입업체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이탈리아 등산화 브랜드 스카르파를 비롯해 캐나다 아웃도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미국 암벽화 전문 브랜드 매드락, 기능성 다운 소재로 유명한 페더드 프렌즈 등을 국내 독점수입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lson.co.kr

연락처

넬슨스포츠 마케팅팀
1644-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