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Shaw Theaters와 디지털 사이니지 통해 유통 업계 혁신 나선다
- 새로운 디지털 미디어 전송 모델로 운영관리 및 확장성 향상
주요 발표 내용
80여 년간 싱가포르인들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해오고 있는 Shaw Theaters는 극장고객의 새로운 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신기술 채택에 주력하고 있다.
극장 운영의 핵심부분인 매표소, 스크린과 함께 고화질 스트리밍 컨텐츠의 신뢰도는 Shaw Theatres 사업에 매우 중요하다.
시스코 디지털 미디어 스위트(Cisco Digital Media Suite)의 일부인 시스코 디지털 사인(Cisco® Digital Signs)은 영화 스케줄과 예고편 등 실시간 컨텐츠의 중앙 집중적인 스트리밍과 전송을 Shaw Theaters에 제공해 여러 디지털 미디어 화면에서 상영할 수 있게 해준다.
여기에는 영화의 매표 속도와 매진 상황 등을 함께 나타내는 상영시간표, 판촉 동영상 광고 및 브랜드 홍보와 같이 극장에서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운영관리의 비효율성은 낮춰주는 일련의 역동적인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이 완벽한 솔루션은 유통 서비스 제공업체(RSP)들이 싱가포르의 차세대 국가광대역망 (Next Gen NBN)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구축하고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설립된 기술 센터인 시스코 EPIC(Enabling Platform Innovation Centre)에 의해 개발되었다.
NexLabs 및 Nexus-On-Demand와 함께, 시스코 EPIC는 서비스로서의 플랫폼(PaaS) 접근 방법을 이용하여 이 솔루션을 개발했다. 이 솔루션은 Shaw Theaters의 여러 체인점에 컨텐츠의 배포 및 재생을 위해 완벽히 관리되고 신뢰성 있는 인프라 공급을 목표로 비용효율적인 클라우드 기반의 온라인 컨텐츠 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Shaw Theaters는 개방형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든지 웹 브라우저를 통해 컨텐츠를 업데이트 할 수 있는 특유의 워크플로우를 맞춤화해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인터넷을 통해 플랫폼으로 접근할 수 있게 됨으로써, 디지털 자산에 대한 이동성과 즉각적인 접근 방법을 실현, 효율성을 제고하고 운영관리와 확장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해준다.
디지털 사이니지 스크린에 제공되는 모든 컨텐츠는 향후 다른 애플리케이션과 미디어 단말로 확장될 수 있는 중앙집중형의 클라우드 기반 컨텐츠 관리 시스템을 통해 운영될 것이다. 이는 다양한 지역에 걸친 모든 디지털 컨텐츠의 업데이트와 전송을 포함한다.
기존의 단일 비디오 화면은 다수의 화면에 걸쳐 HD 컨텐츠를 표시하는 시스코 디지털 사인으로 교체될 것이다.
솔루션 핵심 사항
시스코 디지털 미디어 스위트의 일부인 시스코 디지털 사인(Cisco Digital Signs)은 고객들이 IP 네트워크를 통해 표준 및 고화질 화면에 간편하게 디지털 미디어를 게재하고 표시할 수 있도록 해주는 네트워크 기반의 디지털 사이니지 애플리케이션이다.
시스코 디지털 사인은 엔드-투-엔드 서비스 및 견고한 파트너 생태계와 결합하여 고객과 사용자의 경험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경쟁력 있는 이점을 강화하기 위한 혁신적인 방안을 구현하는 가장 포괄적인 디지털 사이니지를 제공한다.
디지털 사이니지는 금융서비스, 유통, 정부, 교육, 의료,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안전 및 보안, 교통을 포함하는 많은 산업에 걸쳐 광범위하고 다양한 고객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시스코 디지털 사인과 시스코 디지털 미디어 스위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웹 사이트에서 제공된다: http://www.cisco.com/go/dms
협력 핵심 사항
시스코 EPIC는Shaw Theaters에 디지털 미디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NexLabs 및 Nexus-On-Demand와 함께 협력했다.
시스코의 인프라 및 전문성과 함께, NexLabs은 시스템 통합과 고객지원을, Nexus-On-Demand는 컨텐츠 관리와 사용자 경험을 제공했다.
관계자 코멘트
어빙 탄(Irving Tan), 시스코 남아시아지역 총괄 책임자
“Shaw Theaters의 기술 활용은 유통업계에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유통 업체들은 현재 그들의 고객 연령층과 POS자료에 근거하여 유통 매장까지 판촉활동을 즉시 맞춤화하고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게 되었다. 시스코 디지털 사인은 모든 단계에 고객을 참여시켜 유통업체들이 매출을 높이고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키며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는데 디지털 미디어를 사용하도록 지원한다. 싱가포르인이 가장 선호하는 취미 중 하나인 쇼핑에 있어서 소매업자들과 쇼핑단지들이 직원의 생산성과 운영관리를 향상시키면서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어떻게 협력할 수 있는지 상상해 보라.”
테렌스 헹(Terence Heng), Shaw Organization 미디어 담당 부사장
“Shaw Theatres는 고객이 싱가포르에 있는 우리의 극장에 발을 딛는 순간부터 최고의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시스코와의 협력은 보다 효율적으로 관람객과 사업 파트너들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영화배급사, 컨텐츠 제공업체 및 광고회사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우리가 경험한 효율성과 예견할 수 있는 기회는 높은 품질의 컨텐츠를 쉽게 생성, 관리, 게재 및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에 따른 것이다.”
Shaw Theatres에 대하여
Shaw Organization의 일부인 Shaw Theatres는 Shaw Brothers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1927년부터 싱가포르에서 극장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싱가포르 섬 내에 6개의 멀티플렉스 극장을 소유 운영하고 있으며 IMAX, Dolby Surround 7.1, DTS, RealD 3D 시스템과 같은 최고의 극장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Shaw Theatres 및 Shaw Organisation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haw.sg에서 제공된다. 또한 페이스북 (facebook.com/shaw.sg), 트위터 (twitter.com/shawonline) 및 유튜브 (youtube.com/ShawOnlineVideos)에서도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시스코 EPIC에 대하여
2009년 설립된 시스코 EPIC(Enabling Platform Innovation Center)는 APAC Emerging Solutions Group의 일부이다. 새롭고 혁신적인 차세대 서비스를 개념화하기 위해 솔루션 파트너, 기업, 정부기관과 함께 협력하는 혁신센터이다. EPIC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경우 epic_sg@cisco.com에 연락하면 된다.
시스코에 대하여
시스코(NASDAQ: CSCO)는 사람들 간의 연결, 의사 소통, 협력 방식을 바꾸는 네트워크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기업이다. 시스코 관련 정보는http://www.cisc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는 http://newsroom.cisc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스코와 시스코 로고는 시스코 및/또는 그 자회사의 미국 및 특정 국가 내 등록상표 혹은 상표이다. Cisco 등록상표는 www.cisco.com/go/trademarks에서 찾을 수 있다. 언급된 다른 상표들은 해당 소유주의 자산이다. 파트너라는 용어의 사용이 시스코와 다른 기업간에 파트너 관계가 존재한다는 의미를 암시하지는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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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sco 개요
Cisco는 사람들의 접촉, 의사 소통 및 협력 방식을 바꾸는 네트워크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기업이다. Cisco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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