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잡네트와 연계해 해외유학·어학연수 박람회 참가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1-08-29 18:5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패션디자이너 양성 교육의 중심 ‘서울패션아카데미(www.f2a.co.kr, 02-755-3755)’가 해외취업·해외인턴쉽 전문 컨설팅기관인 ‘잡네트’와 연계하여 제33회 해외유학·어학연수 박람회에 참가한다.

오는 9월 18일(토)~19일(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C홀, 20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이번 박람회에서는 잡네트 부스 내에 마련된 서울패션아카데미 상담석에서, 세계 각국의 패션관련 최신 취업정보와 성공사례, 직업수요전망, 준비절차 등을 전문 잡 컨설턴트에게 1:1로 안내받을 수 있다.

잡네트는 유학전문기업인 유학네트의 자매브랜드로 해외취업·해외인턴쉽 전문컨설팅 기관이며, 서울패션아카데미(학장 박정원)와 업무협약(MOU)을 맺어 국내 뿐 아니라 해외취업의 다양한 비전과 방법을 제시하고자 노력중이다.

최근 해외취업은 매력적인 일자리 창출로 거듭나 국제화 시대에 맞는 생존 방법으로 각광 받고 있지만,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기에 이번 박람회가 취업난에 허덕이던 많은 구직자들과 성공적인 해외 유학을 꿈꾸는 예비 패션디자이너들에게 큰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해본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최미영대리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