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한가위 대고객 서비스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 www.wooribank.com)은 도난 걱정 없이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가정이나 사무실에 보관중인 귀중품을 무료로 보관해 주는 ‘대여금고 무료임대 서비스’를 9월 2일부터 실시하는 한편, 9월 9일부터 추석 전날인 11일까지 3일간 중부고속도로 만남의 광장에서 은행업무용 특수차량인 움직이는 이동점포를 이용하여 ‘휴게소 은행’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우리은행의 대여금고 무료임대 서비스는 9월2일(금)부터 9월19일(월)까지 18일간 실시되며, 이용을 원하시는 고객은 동행의 대여금고가 설치되어 있는 본점 영업부를 포함하여 650여개 점포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임대기간은 서비스 이용일로부터 18일간 이며, 우리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신분증만 가지고 은행을 방문하면 신청 즉시 이용이 가능하다. 대여금고는 은행 안에 안전장치를 구비한 금고실내 개인별 금고 함에 귀중품이 보관되기 때문에 가장 안전하게 보관시킬 수 있다.

또한, 9월 9일부터 추석 전날인 11일까지 3일간 중부고속도로 만남의 광장에서 운영하는‘휴게소 은행’은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되며, 무궁화 인공위성을 이용한 현금입출금, 통장정리, 계좌이체 등 일반지점과 동일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부모님 용돈을 새 돈으로 드리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추석연휴 귀성객들에게 신권 교환 서비스도 실시한다.

그 외에도 우리은행은 조금이나마 서민경제에 보탬을 주고 현금수요를 억제하기 위해 9월 5일부터 9월 9일까지 5일동안 일반권 자기앞수표 발행 수수료도 면제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명절인 추석 연휴기간을 안심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거래고객 및 미래고객을 위한 서비스에 힘쓸 것이며, 즐거운 추석 연휴동안 모든 가정이 화목과 사랑이 충만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wooribank.com

연락처

우리은행 홍보실
전수일
02-2002-30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