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부산국제영화제 워밍업 이벤트 진행

- 부산국제영화제(BIFF)’의 개막에 앞서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 9월 말부터 다음 영화에서만 부산국제영화제 예매 가능

- 이벤트 소문만 내도 추첨을 통해 다음 뮤직 이용권 증정

뉴스 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2011-08-30 10:35
서울--(뉴스와이어)--다음커뮤니케이션이 오는 10월 열리는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의 개막에 앞서 다음 영화를 통해 부산국제영화제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오는 9월 15일까지 ‘전용예매권으로 워밍업!’ 이벤트 (http://movie.daum.net/biff/2011/warmingup.do)를 진행한다. 총 18일 동안 매일 3문제씩 출제되는 부산국제영화제 관련 퀴즈 및 투표에 참여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에 참여할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추첨을 통해 3년동안 사용 가능한 부산국제영화제 전용 예매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20일 다음 영화 공지사항에서 발표된다.

특히, 올해부터 ‘다음 영화’를 통해서만 부산국제영화제 상영작 예매가 가능한 만큼 이용자들이 빠르게 상영작 티켓을 예매 할 수 있는 사전 팁을 함께 제공한다. 사전 팁을 확인한 이용자들은 9월말에 PC웹과 모바일 버전으로 오픈되는 부산국제영화제 특별페이지를 통해 더욱 빠른 예매가 가능하다.

이 밖에 다음은 이번 이벤트를 SNS를 통해 알리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다음 뮤직 30일 무료 듣기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요즘, 트위터, 페이스북 등으로 관련 내용을 전송할 수 있다.

다음 윤정하 제휴비즈마케팅팀장은 “이번 워밍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부산국제영화제에 대한 기대감과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음은 이용자들이 세계적인 영화축제인 부산국제영화제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온 · 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음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전주국제영화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등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영화제를 후원하고, 월드 DJ페스티벌,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등 뮤직 페스티벌까지 문화마케팅 분야를 넓혀나가는 등 이용자들이 영화, 음악 등 폭넓은 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해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기업커뮤니케이션팀
이용욱
02-6718-0828

PR 회사 아이앤알
남향미 부장
02-6272-3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