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인스타일업’, 디자인 스튜디오 ‘이미지꾼’과 업무협약 체결
- 디자인이 곧 경쟁력…인스타일업,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로 큰 호응
이러한 변화에 맞춰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인스타일업’과 디자인 스튜디오 ‘이미지꾼’은 업무협약을 통한 통합 인테리어디자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창업주들과 주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디자인 스튜디오 ‘이미지꾼’은 이미 실력이 검증된 디자인 팀이다. 다년간의 인테리어 설계, 디자인 작업과 3D투시도, 조감도 작업등을 통해 업계에선 이미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인스타일업'은 인테리어 관련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KBS아침뉴스타임’, ‘데일리안’ 등 여러 언론매체에 소개된 바 있는 사이트이다.
인스타일업(www.instyleup.com)과 이미지꾼이 함께 진행하는 통합 인테리어디자인 서비스는 브랜드 디자인과 매뉴얼 작업을 비롯해 인테리어 설계와 투시도, 조감도를 포함한 3D디자인까지 논스톱으로 진행되는 통합서비스이다. 인스타일업에서는 거품을 뺀 가격으로 최상의 디자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시공능력은 있지만 디자인 능력이나 표현능력이 다소 부족한 건설, 인테리어 업체들을 지원하는 서비스도 진행중이다. 공사 수주를 위해서는 설계도면이나 실내투시도, 조감도 등이 필수이지만 디자이너를 보유하지 못한 업체들은 공사 수주능력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 인스타일업에서는 이러한 업체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디자인설계, 감리와 3D 실내투시도 및 조감도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미지꾼의 백경민 대표는 “인스타일업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구나 쉽게 인테리어디자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의:070-8624-8913
성심예건 개요
성심예건은 2008년부터 인테리어 포털사이트 '인스타일업'을 운영하면서 인테리어에 관련된 서비스 및 국내외 인테리어 관련 정보들을 고객들에게 전달해 왔으며, 인테리어 업계에서는 인지도가 높은 사이트 입니다. 최근에는 메타소셜커머스 사이트 '메타프라이'와 기독교 벼룩시장 '씨에이플랜'을 오픈하여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nstyleup.com
연락처
성심예건
이진우
070-8624-89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