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안드로이드의 모든 것’ 주제로 무료 공개특강 실시

뉴스 제공
한빛미디어
2011-08-31 09: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전파진흥협회는 오는 9월 16일 ‘안드로이드의 모든 것’을 주제로 무료 신기술 공개특강을 개최한다.

IT 전문 출판사 한빛미디어 협찬으로 개최되는 본 특강은 모바일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구글 안드로이드를 다양한 각도에서 조망한다.

안드로이드를 처음 접하는 개발자들이 가지기 쉬운 막연한 호기심과 효과적인 안드로이드 개발 방법에 대한 해답을 안드로이드 포팅 강의 및 안드로이드 제품을 실 개발하는 전문가와 함께 고민해볼 수 있다.

참석자는 안드로이드의 이론적인 부분은 물론 실제 제품을 개발에 적용하는 방법까지 다양한 정보를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접수 마감기한은 9월15일, 300명 선착순 모집이며 공개 특강 가격은 무료이다. 특강 접수 및 강좌 상세 내용은 전파방송통신인재개발교육원(http://www.aiit.or.kr)이나 한빛미디어 홈페이지(www.han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개요

주제 : “안드로이드 모든 것: 분석과 포팅”
일시 : 2011년 9월 16일(금) 13:00~
참가비 : 무료
장소: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 B1 대회의실
주최 : 방송통신위원회
주관: 한국전파진흥협회 전파방송통신인재개발교육원
협찬: 한빛미디어
프로그램:
효과적인 안드로이드 플랫폼 개발환경 구축(발표자 유형목 / ‘안드로이드 모든 것: 분석과 포팅’ 저자)
안드로이드와 멀티미디어(발표자 고현철 / 인시그널 대표이사)
안드로이드 ADK 소개(이호민 / ‘손에 잡히는 아두이노’ 역자)

한빛미디어 개요
한빛미디어(주)는 지난 16년 동안 국내 컴퓨터/정보통신 분야의 성장과 더불어 IT 전문가들의 풍부한 실무경험과 현장 노하우를 책으로 출간하면서 해당 분야의 IT 개발자들과 함께 발전해 왔다. 또한 미국 오라일리사의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로 원서 수입과 번역을 통해 앞서가는 IT 전문가들과 프로그래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왔다. 현재 IT 전문 서적에서 나아가 일반인을 위한 컴퓨터활용/OA 서적, 그래픽 서적, 그리고 IT관련 자격증 서적까지 누구나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서를 출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co.kr

연락처

한빛미디어 마케팅팀
대리 박주훈
02-2128-87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