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우리은행 홍콩지점 메일 시스템 구축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1-08-31 10:02
서울--(뉴스와이어)--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기업 (주)나라비전(대표 한이식, www.nara.co.kr)이 우리은행 홍콩지점의 웹메일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하였다고 밝혔다.

우리은행 홍콩지점의 직원을 대상으로 구축된 이번 웹메일 시스템은, 나라비전의 KEBI Mail 5.0 버전으로 해외나 저속 망에서도 메일 송수신이 매우 안정적이며 자체 개발 메일 엔진을 탑재하여 처리속도가 향상된 제품이다.

또한 근래 이슈가 되고 있는 메일 시스템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자 별로 별도의 보안 편지함을 생성하고 편지함 접근 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이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다양한 형태의 문서와 자료의 전자적 통합 관리가 가능한 문서관리시스템과 연동된 이번 웹메일 시스템으로 우리은행 홍콩지점 직원들의 만족도는 물론 조직 내부의 업무 효율성을 높였으며, 국문 버전뿐만 아니라 영문과 중문 언어 팩을 동시에 구축하여 앞으로 직원간의 주요한 업무 수단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나라비전 관계자에 따르면 “한글 버전 외에도 영문, 중문, 일문 등 다국어 버전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통해 현지 시장 진입으로의 수출은 더욱 늘어날 것” 이라고 설명했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http://kebimail.tistory.com/entry/㈜나라비전-우리은행-홍콩지점-...
http://www.gourl.kr/m65HeU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영업본부
김보배 대리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