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011 국제비즈니스 대상(IBA)’ 수상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www.hanabank.com 은행장 김정태)이 발행하는 문화예술 매거진인 계간지 ‘하나은행’이 ‘2011 국제비즈니스 대상 (IBA ; International Business Award)’에서 ‘크리에이티브 부문(Creative Team of the Year)’ 대상에 선정됐다.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IBA는 전 세계의 기업과 조직들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홍보활동 등을 평가하는 국제대회로서 계간지 ‘하나은행’은 문화예술을 통한 고객 및 사회와의 창의적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세계에서 인정받았다.

1986년에 창간된 계간지 ‘하나은행’은 고객과 하나은행이 함께 문화와 예술을 나누는 멤버십 매거진으로 국내외 문화예술인 및 다양한 공연, 작품들을 깊이 있게 다루고 있어 독자만족도가 높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계간지 ‘하나은행’은 고객에게 물질적 풍요뿐만 아니라 정신적 풍요를 선사하기 위한 하나은행의 25년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사람들이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앞장서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계간지 ‘하나은행’은 매년 3,6,9,12월말 하나은행 영업점과 주요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고, 수익금은 매년 불우이웃과 문화예술 꿈나무 육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쓰인다.

한편 하나은행은 문화은행으로서 해마다 달력디자인 공모전, 하나 클래식 아카데미, 하나 여의도클래식, 하나 자연사랑 어린이 포스터그리기 대회, 하나 어린이 경제뮤지컬 등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펼쳐 사회문화공헌에 노력하고 있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금융그룹 마케팅전략부
02-2002-178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