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추석 맞이 아이나비 정기 업그레이드 실시

뉴스 제공
팅크웨어 코스닥 084730
2011-09-01 09:15
서울--(뉴스와이어)--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김진범)는 추석을 맞아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아이나비 3D’와 ‘아이나비 2D’의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업그레이드는 신갈분기점~호법분기점 확장·포장 도로 33.6km구간, 진성IC~사천IC 확장·포장 도로 19.1km 구간, 경인아라뱃길 관련 교량 및 주변도로 등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 일반도로의 최신 정보를 담고 있다. 또한 7-8월 동안 집중호우로 인한 유실도로 중 교통통제 도로를 반영하여 안전한 귀성길 운전에 도움을 준다.

주요 건물을 현실감 있게 반영한 ‘3D 랜드마크’도 추가 되었다. ‘대전지방법원’과 ‘용인시종합운동장’, ‘KBS 대전방송국’, ‘롯데마트광주월드컵’ 등 전국 주요건물 100여건을 추가하여 3D 전자지도의 품질을 높였다. 또한 밀양시, 통영시를 포함한 총 6개시 도로 모델링을 반영하여 전국 82개 시지역의 주요 도로의 모델링을 완료했다.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와 함께 업그레이드 편리성을 강화한 ‘오토스마트 업그레이드’ 소프트웨어를 정식 서비스한다. ‘오토스마트 업그레이드(Auto Smart Upgrade)’는 내비게이션의 메모리 카드를 PC에 연결하는 것만으로 최신버전 업그레이드를 자동 실행하는 소프트웨어다. 이 소프트웨어는 간편한 회원가입, 아이나비 매니저 자동 설치, 자동 제품등록, 최신 버전 자동 업그레이드까지 손쉽게 진행을 도와준다.

또한 안드로이드 OS기반 내비게이션(아이나비 스마트K9, 스마트A, 스마트S)에 NIP기능(Navigation In Picture)과 LCD 화면버튼기능도 새롭게 선보인다. 안드로이드 OS기반에서 사용 할 수 없었던 NIP기능(Navigation In Picture)은 내비게이션과 DMB 화면을 한 화면에 분할하여 보여줘 사용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외부의 하드웨어 키를 내비게이션 화면 안에서 사용 할 수 있게 하는 LCD 화면버튼기능도 함께 추가된다.

팅크웨어는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는 최신지도 정보와 유용한 기능을 새롭게 서비스한다”며, “아이나비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한가위 귀성길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팅크웨어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토스마트 업그레이드’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이용 고객과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댓글은 아이나비 공식 블로그 ‘아이나비 도란도란(http://blog.inavi.com)’에 남기면 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전국 아이나비 대리점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아이나비 KL100’과 ‘아이나비 R100’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제공 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갤럭시S2, 갤럭시탭, 갤럭시 플레이어 등 스마트 디바이스에 탑재된 아이나비 3D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는 오는 6일 서비스 될 예정이다.

이번 업그레이드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are.co.kr

연락처

팅크웨어 홍보IR부 홍보팀
박혜영 대리
02-589-9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