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예비·현직 디자이너를 위한 아트페스티벌 개최

뉴스 제공
넥슨
2011-09-01 10:32
서울--(뉴스와이어)--㈜넥슨(대표 서민)은 예비·현직 게임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넥슨 아트 페스티벌 2011’(Nexon Art Festival 2011: 이하 NAF2011)을 개최하며, 9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NAF 공식사이트(http://naf.nexonin.com)에서 작품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미래 게임산업을 이끌어갈 유능한 디자이너의 발굴 및 육성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NAF2011는 과거 넥슨 디자인 공모전으로 시작해 발전된 프로그램이다. 만 15세 이상으로 게임 아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모집 부문도 일러스트 아트를 포함해 동영상, 조각, 음악 부문까지 확대됐다.

작품 공모는 크게 메인 콘테스트(Main Contest)의 일러스트 아트 부문, 실험작 콘테스트(Experiment Contest)의 동영상, 조각 및 음악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 부문별로 주어진 주제에 맞는 작품을 출품하면 된다.

메인 콘테스트의 8개 작품 및 실험작 콘테스트의 3개 작품, 총 11개 작품에 대해 총 상금 1,700만원이 수여되며, 수상작들은 NDC(Nexon Developers Conference)와 Nexon Art 전시회, 넥슨인 온라인 전시관에 전시된다. 심사 결과 발표는 11월 16일 NAF 공식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넥슨의 임형준 인사팀장은 “NAF2011이 문화 콘텐츠로서 게임이 지닌 예술성을 제고하고 게임 아티스트라는 유망 직종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참신한 아이디어와 실력을 지닌 예비·현직 아티스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NAF2011를 비롯한 넥슨의 다양한 장학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넥슨 장학 프로그램 통합 사이트인 넥슨인(www.nexon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홍보실
02-2185-047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