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신화 일궈가는 ‘서울패션아카데미’ 눈길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1-09-01 11:07
서울--(뉴스와이어)--최근 계속되는 극심한 경기침체와 취업난에도 불구하고 높은 취업성공률을 기록하며 ‘취업 잘되는 교육기관’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서울패션아카데미(www.f2a.co.kr, 02-755-3755)의 명성이 더욱 화제다.

서울패션아카데미(학장 박정원)에서 운영하는 취업센터는 단순한 구직정보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첨삭 및 취업포트폴리오 지도, 희망직종과 근무지역을 고려한 맞춤식 취업연계로 졸업생들에게 높은 신뢰감과 만족도를 주고 있다.

또한 국내외 취업포탈사이트 ‘사람인’, ‘잡네트’와 업무협약(MOU)을 맺어 취업특강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현장에서 뛰고 있는 선배들의 멘토 특강을 꾸준히 마련하여 보다 실질적인 조언과 취업 성공 전략 등을 제공해 준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졸업생 출신으로 현재 현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졸업생들의 이력도 화려하다. 34세의 나이로 기초부터 시작하여 4개월 만에 웨딩디자이너 취업성공의 기적을 이룬 김경아 수료생은 이미 세간의 화제가 된 바 있으며, 대학에서 전공하던 신문방송학과를 과감히 자퇴하고 패션에 대한 열정과 꿈만 가지고 도전해 A-LAND 총괄 MD를 맡고 있는 김우권 선배, 패션모델로 활동하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고자 (주)세정 디자이너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홍석진 선배, 이상봉브랜드디자이너로 시작하여 갤러리아백화점 남성복 맞춤 브랜드 (주)DOTSODOTS 디자이너로 성장한 강윤종 선배, 당당히 개인쇼핑몰을 오픈하여 활발히 사업 중인 박한나 선배 등의 생생한 경험담은 높게만 느껴지는 취업문 앞에 서있는 예비 패션디자이너들에게 좋은 귀감이 되고 있다.

최근 취업현황을 보면 유명디자이너브랜드 뿐만 아니라 웨딩, 란제리, 의류무역업체, 유니폼, 인터넷쇼핑몰 등 다양한 업체의 디자이너나 MD, 샵마스터, 패턴사 등등 나이, 학력, 전공을 불문하고 높은 취업률을 기록하고 있다.

한 가지 특이한 점은 졸업생 대부분이 패션디자인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나 활동경험이 전무했다는 것이다.
그 바탕에는 서울패션아카데미만의 차별화된 실무중심 패션특성화 교육이 앞서가는 패션전문교육기관으로서의 입지와 자존심을 지켜주고 있는 것이 아닐까? 당신의 잠재된 가능성을 키워주는 서울패션아카데미의 취업 성공 신화는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 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최미영 대리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