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국내 축구팬들을 위해 리버풀FC 공식 블로그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SC제일은행 지주회사)는 1일 국내 축구 팬들과의 더욱 친밀한 소통을 위해 공식 블로그 <스탠다드차타드와 함께하는 리버풀FC 스토리(www.standardchartered-liverpoolfc.com)>를 오픈한다. 이번 블로그는 트위터(@SC_LFC)와 싸이월드 미니홈피(cyworld.com/liverpoolsc)에 이어 리버풀FC의 국내 세 번째 공식 온라인 소통 채널이다.

이 블로그에는 ▲구단 소식 및 경기 리뷰, 월페이퍼 등 다양한 리버풀FC 정보를 전하는 ‘리버풀FC 스토리’ ▲공식 후원사인 스탠다드차타드의 스폰서십, 사회공헌 활동 및 실무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스탠다드차타드 스토리’ ▲축구전문가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담은 ‘축구피버-EPL, K-리그’ ▲리버풀FC팬(Kop)들이 패션, 요리 등의 생활테마를 축구와 연계해 읽을거리를 제공하는 ‘Kop스타일’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코너로 구성돼 있다.

한편,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는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 ‘나는 안필드의 카피라이터’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해당 블로그 ‘이벤트’ 코너에서 스탠다드차타드와 리버풀FC의 공통점 또는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6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1등 당첨자에게는 응모 메시지가 리버풀FC 홈구장인 안필드 구장에 설치된 디지털 광고판에 게시되는 영예가 주어지며, 리버풀FC의 유니폼과 모자도 경품으로 제공된다. 그 외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여명에게는 축구공, 영화 예매권이 주어진다.

스탠다드차타드는 리버풀FC의 공식 후원사로서 안필드 구장에 디지보드광고를 진행 중이다. 지난 프리미어리그 10/11 시즌에 ‘스탠다드차타드, 한국에서는 SC제일은행입니다.’ 라는 한글 메시지가 노출돼 국내 팬들에게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벤트 응모 및 리버풀FC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탠다드차타드와 함께하는 리버풀FC 스토리 블로그(www.standardchartered-liverpoolf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개요
8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929년 조선저축은행으로 출범하여 1958년 제일은행으로 은행명을 변경한 이후 기업금융에 강점을 가진 은행으로 활동해 왔다. 스탠다드차타드의 인수 이후, 2005년 9월 12일 SC제일은행으로 행명을 바꾸고 성공적인 통합 작업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2012년 1월 11일 그룹 브랜드와 통합하며 행명을 변경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고객이 추천하고 싶은 국내 최고의 국제적 은행’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고객중심의 조직으로 재편해 기업금융 고객에게는 스탠다드차타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국내와 해외 시장 간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소매금융 고객에게는 혁신적인 상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사회적인 책임 의식을 가지고 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의 정신 하에 다양한 사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연락처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홍보팀
정혜란 차장
02-3702-35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