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공부법·고민상담 등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공신멘토링’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1-09-01 11:47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대표 서영규, book.interpark.com)는 새학기를 맞아 공신의 선택 2차 이벤트를 마련했다. 9월 18일 까지 공신 추천교재 기획전을 비롯해 공신 멘토링과 캠퍼스 투어까지 공부에 관한 마음가짐을 다잡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인터파크도서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명문대에 합격한 공신들은 어떤 교재로 공부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 해 준다. 기획전에 참여한 공신들은 본인들이 추천하는 교재에 대한 추천 이유와 활용 방법까지 알려주고 있어서 학생들이 상황별로 맞는 교재를 선택하기 용이하다. 공신멘토 송용현군(서울대 전기공학과 재학)은 ‘풀지오 언어영역 현대시’를 추천하며 “시의 내용을 도표로 정리 해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도표로 요약하는 방법을 내 것으로 만들면 현대시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그리고 해설도 친절해서 현대시를 처음 공부하는 친구들에게 유용하다.” 고 조언해 주고 있다.

이외에도 공부하다 궁금한 것들, 공부 방법, 공부에 관한 고민 상담 등을 문의할 수 있는 <공신멘토링> 서비스도 오픈 했고, 9월 17일에는 공신과 함께하는 <캠퍼스 투어>가 개최될 예정으로 9월 1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받고 있다. 모두 20명에게만 주어지는 행운으로 공신멘토 4인과 함께 떠나는 <캠퍼스 투어>를 통해 미래의 모교가 될 지 모르는 학교에서 꿈을 키우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와 더불어 수능 D-70일과 신학기를 맞이하여 구매 고객에게 참고서 1종, 온라인 수강권 등을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수험생과 학부모님의 부담까지 덜어주고 있다.

인터파크도서 주세훈 상무는 “공신 멘토링과 캠퍼스 투어는 최근 ‘공신의 선택’ 시리즈 온라인서점 단독 판매, 공부의 신 강성태 대표 강연회 개최에 이어 반값참고서 제작사 스터디라이크미와 인터파크도서가 단독으로 진행하고 있는 평등한 공부법 공유에 대한 활동의 일환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공부법 컨텐츠 유통을 통해 사회적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 홍보팀
남창임 차장
02-6004-68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