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렐, 추석맞이 증정 이벤트 실시

- 자켓 사면 자켓이 하나 더…올 추석 선물로 안성맞춤

뉴스 제공
머렐
2011-09-01 15:43
서울--(뉴스와이어)--아침저녁의 선선한 기운이 가을이 접어들었음을 알려준다. 예년 보다 일찍 다가온 추석을 맞아 유통가에서는 추석 선물 관련 상품들이 쏟아져 나오며 한가위 명절맞이에 한창이다.

추석 선물은 일반적으로 식료품이나 생활용품 등을 선호되지만 최근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건강관련 선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등산이나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이 건강한 취미활동으로 떠오르면서 덩달아 아웃도어 제품이 명절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가을 시즌 제품을 일찍 선보이는가 하면 추석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세계 판매 5년 연속 1위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에서는 가을 시즌과 추석을 맞이해 통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1일부터 전국에 있는 머렐 매장에서 올 가을 신제품인 방수 자켓 또는 3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야외에서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머렐 플리스 자켓을 증정한다.

매년 큰 인기를 끌었던 머렐의 방수 자켓은 올 시즌 더욱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출시되어 또 한 번 인기를 예고하고 있다. 머렐의 방수 자켓은 특유의 방수력, 투습력, 방풍성은 물론 봉제선상에 있는 바느질 구멍을 완전히 덮어 완벽한 방수 기능을 하게 하는 심실링(seam-sealing)기법으로 처리하여 비, 바람을 막아주고, 아웃도어 활동시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기는 배출해 신체를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또한 가벼운 무게와 스타일은 도심에서도 착용하기 적합해 올 가을 야외 활동을 즐길 때 유용한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증정되는 플리스 자켓은 부드러운 플리스 소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이 우수하고 고급스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집업 형태로 가볍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가벼운 야외활동에도 착용하기 좋다.

머렐 관계자는 “요즘은 부모님들이 먼저 등산복이 필요하다고 한다며, 아웃도어 제품이 선물로 인기가 많다”고 설명하며 “특히 가을은 등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연중에서도 성수기에 해당하지만 올해는 추석까지 빨라져 매장을 찾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다. 이에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 중 하나인 자켓을 구매 시 혜택을 주어 더욱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플리스 자켓과 자세한 사항은 전국 머렐 매장과 홈페이지(www.merrellkore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머렐 개요
머렐(MERRELL)은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merrellkorea.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그램
김경태 과장
02-516-5611
이메일 보내기